LOVE MY CAR/엔진관리

자동차 엔진을 책임진다! 내 차를 위한 4계절 패키지 ‘불스원픽’

2019. 4.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며 세차를 하거나 차량 관리에 힘쓰고 있는 운전자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특히나 먼 곳으로 나들이 가기 좋은 봄철에는 엔진은 물론 외장, 내장, 에어 케어 부분에도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오늘은 불스원의 대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과 통풍구 방향제를 1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의 4계절 패키지 ‘불스원픽’을 소개합니다.



불스원의 4계절 패키지, 불스원픽


소중한 나의 차를 1년 내내 스마트하게 관리하기 쉬운 방법은 없을까요? 일반 포털사이트에 ‘차량관리’를 검색해보지만 어려운 용어는 물론이고, 전문가 수준의 관리 방법이 나열되어 있어 차량관리가 어렵게 느껴지기만 합니다. 그래서 불스원에서는 운전자분들이 좀 더 쉽게 차량관리에 접근할 수 있도록 4계절 패키지 '불스원픽'을 출시했는데요. 내 차를 관리하기 위한 1년 패키지로 엔진 관리는 기본, 향기까지 1년 동안 꼼꼼히 관리할 수 있는 알찬 구성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절별 1병씩 사용하세요, 불스원샷!


불스원픽 패키지의 대표제품은 바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귀여운 4계절 대표 일러스트가 입혀진 봄, 여름, 가을, 겨울 4종 구성입니다. 불스원샷은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하고 엔진을 보호하는 제품으로 내 차의 유종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데요. 휘발유용의 경우 첨가된 마찰저감제가 차량 속 엔진 부품 간 마찰로 인한 동력을 줄여주고 연소 효율을 높여줍니다. 경유용은 세탄가 향상제가 첨가되어 있어 연료의 폭발력을 높여주어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엔진 세정과 보호 성분을 통해 차량의 출력을 높여주고, 항상 새 차 같은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엔진 관리 필수품 ‘불스원샷’! 계절별 1병씩 사용하면 좋은 불스원샷으로 엔진 관리를 꾸준히 해주세요.

계절을 닮은 향기, 통풍구 방향제!


불스원픽에는 불스원 통풍구 방향제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삭막한 자동차에 디퓨저 하나만 설치해둔다면 차 안의 분위기가 향기롭고 포근하게 업그레이드 되는데요. 차량 통풍구에 끼워 향기 관리 가능한 방향제를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관리하기에 더욱 편리합니다. 4계절 패키지답게 봄의 싱그러운 향을 닮은 향기, 라임의 상큼한 향으로 더운 여름마저 상큼하게 만드는 라임 모히또, 가을 풀 냄새의 향긋한 향인 미스티레인, 자몽으로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달하는 레드자몽티향으로 계절별 사용하기 좋은 맞춤 향기 케어가 가능합니다.



차를 사랑하는 지인에게 ‘카카오 선물하기’


불스원샷과 통풍구 방향제로 구성된 내 차를 위한 4계절 패키지 ‘불스원픽’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독 공개했는데요. 불스원샷 500ml 4개입과, 통풍구 방향제 4개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센스 있는 구성으로 선물하기 좋습니다. 특히 차량이 있는 지인, 가족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죠. 소중한 지인에게 불스원샷과 통풍구 방향제가 들어있는 불스원픽을 선물하여, 1년 내내 할 수 있는 차량 관리의 용품과 즐거움을 선사해보는 건 어떨까요?



차량의 엔진과 향기 관리를 한 번에! 내 차를 위한 4계절 패키지 ‘불스원픽’으로 차량관리 마스터에 한걸음 더 다가가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