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한 봄 날씨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안전운전을 위해 휴가를 떠나기 전 자동차 점검은 필수사항입니다. 특히, 치명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자동차의 엔진은 더욱 꼼꼼하게 관리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자동차 엔진을 튼튼하게 해줄 차량용품 두 가지를 불스원 케미 지침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진 세정부터 성능 향상까지 가능한 '불스원샷 블랙'과 엔진을 보호해주는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는 어떤 공통점을 가지고 있을까요? 두 가지 제품 모두 차량의 수명과 직결되는 엔진을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시동을 걸 때면 발생하는 엔진 때와 엔진 마모를 방지해 최상의 엔진 컨디션을 유지시켜줍니다. 엔진 관리 필수템, 불스원샷 블랙과 불스파워의 탁월한 능력을 함께 알아볼까요?
자동차의 출력 감소, 연비 저하 등 자동차 엔진에 악영향을 끼치는 주범은 바로, 엔진 때인데요. 엔진 때는 실린더 내부에서 연료 폭발 과정 중 생성되는 그을음을 말합니다. 엔진 때를 오래도록 방치하면 연비 저하, 차량 떨림, 출력 감소 등의 여러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불스원샷 블랙은 엔진 때 제거는 물론, 불스원만의 엔진 세정 기술인 듀얼부스터 적용으로 주행성능을 향상시켜줍니다. 가솔린 엔진에 첨가된 옥탄부스터와 GDI 부스터, 디젤 엔진에 첨가된 세탄부스터와 CRDI 부스터는 엔진세정력을 높이고 불완전 연소를 줄여 엔진 성능을 복원시킵니다.
엔진을 작동시키면, 바닥의 엔진오일이 엔진 내부 곳곳에 퍼지기까지 약 7초의 시간 동안이 필요한데요. 이 때, 엔진은 윤활유 없이 금속끼리 부딪치며 마모로 인한 손상을 발생시킵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는 엔진 내부 실린더와 피스톤 사이에 코팅막을 만들어 24시간 동안 엔진 내벽을 보호합니다. 유기 몰리브덴(AOMC)와 나노 풀러렌 성분으로 2중 코팅돼 엔진의 마찰, 마모 방지 및 유활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또한, 3대 엔진유해성분인 엽소계 파라핀(CPs), PTFE(테프론). MoS2(이황화몰리브덴)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블랙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자동차의 연료 주입구를 열어 불스원샷 블랙을 주입하고, 연료를 2/3 이상 채워주면 끝! 불스원샷 블랙은 주행거리가 3000~5000km가 되었을 때 또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한 병씩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불스원샷 블랙! 엔진 속 묵은 때 깔끔하게 제거하고 새 차처럼 쌩쌩 달려보는 건 어떨까요?
불스파워를 사용하기 전, 우선 엔진이 정지된 상태에서 차량 보닛을 열어주세요. 엔진오일 캡을 열고 주입구에 주입합니다. (주입 전 반드시 오일 게이지를 확인하고 F선 아래에 있을 경우에만 사용합니다.) 주입이 끝나면, 오일 캡을 닫고 5분 정도 공회전을 해주세요. 주행거리 1만 km마다 엔진오일을 교체하면서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를 주입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더욱 강력해진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로 완벽한 엔진 보호 효과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