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완벽한 자동차관리, 올인원 퍼펙트 샤인에 대해 궁금하다면?

2019. 5. 8. 07:00

자동차 광택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근교로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즐거운 여행을 위해 미리 준비하듯 자동차도 장거리 주행 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자동차 관리에 앞서 복잡한 자동차 용품들과 어려운 사용방법은 운전자들에게 큰 피로감을 주기도 하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 자동차 언어영역에서는 쉽고 간단하게 자동차를 관리할 수 있는 불스원의 신제품, 올인원 퍼펙트 샤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지문을 읽고 올인원 퍼펙트 샤인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을 고르세요.

자동차관리

 1.  올인원 퍼펙트 샤인만 있으면 흠집 제거, 유리막 코팅, 광택, 발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2.  도장면에 문질러 닦기만 하면 끝~!

 3.  사용할수록 더욱 선명하고 깊은 광택감을 느낄 수 있대

 4.  만족스러운 효과를 위해 세차하기 전에 사용해야 해



유리막코팅


 1.  올인원 퍼펙트 샤인만 있으면 흠집 제거, 유리막 코팅, 광택, 발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O)
해설: 맞습니다. 올인원 퍼펙트 샤인은 오염물 제거는 물론, 유리막 코팅, 광택, 발수까지 원스톱으로 케어 가능한 종합 도장면 관리용품입니다. 카샴푸로 제거되지 않는 스크래치나 굵은 흠집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차량의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재오염이 방지되는 발수 코팅막을 형성합니다.


자동차광택


 2.  도장면에 문질러 닦기만 하면 끝~! (O)
해설: 맞습니다. 올인원 퍼펙트 샤인은 자동차 도장면에 문질러 닦아 사용합니다. 사용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제품을 흔든 다음 동봉된 극세사에 소량 묻혀 사용하고자 하는 곳에 바릅니다. 그다음, 깨끗한 천으로 사용 부위를 닦아 마무리해주면 끝! 정말 간단하죠?


유리막코팅


 3.  사용할수록 더욱 선명하고 깊은 광택감을 느낄 수 있대 (O)
해설: 맞습니다. 올인원 퍼펙트 샤인은 사용할수록 코팅층이 누적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자동차 광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자동차를 만나보고 싶다면, 자주 사용해주면 되겠죠?


자동차 광택


 4.  만족스러운 효과를 위해 세차하기 전에 사용해야 해 (x)
해설: 틀렸습니다! 올인원 퍼펙트 샤인은 세차 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세차 전에 사용 시 차체에 묻어 있는 오염물이 또 다른 흠집 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세차 후 올인원 퍼펙트 샤인으로 마무리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흠집 제거, 유리막 코팅, 자동차 광택 중 무엇 하나 놓치고 싶지 않다면 불스원 ‘올인원 퍼펙트 샤인’을 사용해보세요. 반짝이는 자동차로 따스한 봄날의 드라이빙이 더욱 즐거워질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