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는 필수차량용품 BEST 3

2019. 6. 4. 07:00

필수차량용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바캉스의 계절,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른 더위에 벌써부터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 상쾌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는 필수차량용품 BEST 3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거리 운전, 불스원샷 블랙과 함께!

불스원샷블랙

 

여름이 되면 무더위를 피해 산이나 바다를 찾게 되는데요. 여행이나 캠핑을 앞두고 있다면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지친 엔진을 튼튼하게 만들어 줄 피로회복제 불스원샷 블랙이 그 주인공입니다.


역대급 스케일의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블랙은 엔진 때를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하는 건 물론, 듀얼부스터 적용으로 연료와 엔진의 성능까지 향상시켜 주는데요. 주행 전 불스원샷 블랙 한 병이면 달라진 차의 성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여름철 벌레 대비, 버그크리너

자동차벌레


덥고 습한 여름은 온갖 벌레들이 기승을 부리는 시기입니다. 자동차로 휴가지를 다니다 보면, 도장면에 벌레들이 남긴 흔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종 벌레들의 사체나 자국 등은 오래도록 방치하면 더욱 제거하기 어려워 수시로 관리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 효소 성분을 이용해 자동차 표면의 오염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잘 지워지지 않는 새똥, 나무, 수액 등도 쉽고 빠르게 제거 가능합니다. 여름철 벌레 걱정! 버그크리너로 완벽하게 해결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동차벌레



쾌적한 실내 공간, 다용도 크리너 티슈

자동차벌레


차량에 오래도록 머무르다 보면, 과자 부스러기나 먼지 등이 자동차 시트나 매트 등에 쌓이게 되는데요.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는 이를 보는 것만으로도 찝찝한 기분을 감출 수 없습니다.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차량의 먼지, 담배 연기 등으로 오염된 대시보드와 유리, 내장재 등을 닦아 각종 오염물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재오염까지 방지돼 오래도록 깨끗한 운전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차량 관리가 가능한 다용도 크리너 티슈로 청결한 실내 공간을 확보하세요!


필수차량용품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위한 여름 휴가철 필수차량용품 BEST3로 소중한 가족과 더욱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