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4월, 불스원에서는 '2019 불스워너'를 최초로 공개 모집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지원을 해주었는데요. 1차 서류 전형부터 2차 면접전형까지 진행된 심사 과정에도 열정적으로 임해주었습니다. 그 결과, 최종적으로 23명의 새로운 불스워너가 탄생하였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불스원 마니아로서 셀프 차량관리를 실천해왔던 불스워너 OB와 함께 활동할 불스워너 YB! '2019 불스워너 발대식'을 통해 새로운 인연으로 만난 불스워너 분들에게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2019 불스워너 발대식 현장,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불스워너는 불스원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되었는데요. ‘Love my car’는 내 차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자동차를 직접 관리하면, 새 차처럼 잘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와 동승자의 안전에도 도움이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스워너는 불스원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아껴 주시는 분들로 이루어진 소비자 커뮤니티인 만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데요2019년 불스워너는 불스워너 OB와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불스워너 YB가 함께 활동하게 됩니다




날씨가 좋았던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불스워너 분들이 발대식을 찾아주었는데요. 불스워너 OBYB가 한 테이블에 앉아 어색함도 없이 이야기의 꽃을 피웠습니다. 발대식의 시작은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님의 환영사였습니다. 본부장님은 불스원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불스워너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며 앞으로의 좋은 활동을 부탁해 주셨습니다.

 

 


다음으로는 2019년도 불스워너 활동 혜택과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불스워너 분들이 진지하게 사진을 찍고 필기를 하며, 앞으로의 불스워너 활동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는데요. 2019년에는 불스워너가 불스원 제품과 함께 차량 관리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보다 내 차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러브마이카를 실천하는 불스워너가 되길 기대합니다!

 



1부 행사가 끝난 후, 맛있는 식사 시간이 진행되었는데요. 불스워너 분들이 즐겁게 식사를 즐기는 동안 조금 남아있던 어색함이 모두 사라지고, 발대식의 시간은 훌쩍 지났습니다. 식사 시간 후 진행된 2부 순서에는 불스원 기술교육팀에서 셀프 차량 관리에 대한 강연을 준비해주었습니다. 어떻게 차량 관리를 하면 좋을지를 사전에 전달받은 불스워너의 차량 점검 문진표를 토대로 강연을 진행했는데요. 딱딱한 강연이 아닌 모두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불스워너 발대식 행사는 럭키드로우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주유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 그리고 1등에게는 무려 호텔 숙박권이 선물로 제공되었는데요. 아쉽게 럭키드로우에 당첨되지 않은 불스워너 분들도 돌아가는 길에는 양손이 무거울 정도로 다양한 제품과 활동 굿즈를 수령해갔습니다.

 

 


성황리에 마친 2019 불스워너 발대식

이 즐거운 행사를 시작으로 불스원과 함께 열심히 활동할 불스워너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