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수능 100일! 수험생 선물은 이것만 있으면 완벽 해결!

2019. 8. 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드디어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 수도 있는 100일이라는 시간은 어느 수험생에게도 소중한 기간일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어떻게 수능을 준비하는지에 따라 합격과 불합격의 길이 갈리기도 하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수능 백일 전에는 수험생을 위한 선물이나 이벤트 등을 통해 응원을 보내줍니다. 혹시 수험생이 공부에 더 집중하여 정진할 수 있도록 응원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여기에 집중해주세요! 수험생에게 선물하면 좋을 불스원 제품을 함께 알아볼까요?

 

 

장시간 공부에도 편안하게, 밸런스온 골반시트


수험생이라면 장시간 같은 자리에 앉아 공부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 동안 앉은 상태를 유지하면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목과 허리에도 무리가 갈 수 있는데요. 밸런스온 골반시트는 골반을 부드럽게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앉아 있어도 바른 골반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라텍스나 메모리폼과는 다르게 간편한 손세탁이 가능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2중 허니콤 구조 에어셀 베타젤을 적용하여,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미세한 움직임에도 반응하는 에어 펌핑 효과로 통기성이 극대화되어 쾌적한 착석감도 제공합니다. 수험생 방석 용도 외에도, 휴가철 장거리 운전 시 자동차 방석으로도 활용 가능하여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밸런스온 골반시트는 2019815일까지 전국의 수험생 응원 기념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만약 수험생 친구나 지인,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밸런스온 골반시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냄새나는 방의 악취를 쾌적하게,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


공부를 하려고 독서실이나 방에 앉았는데 어디선가 쾨쾨한 냄새가 올라온다면 공부에 온전히 집중하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은 야자숯으로 만들어 유해논란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탈취제입니다. 특히 생활악취를 제거해주는 전용 제품은 악취 가스(암모니아, 황화수소)99.6% 탈취하는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는데요. 수험생 책상 한구석에 올려놓기 적당한 컴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을 선물로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은은한 향으로 심신의 안정을! 폴라프레쉬 보그


불스원 폴라프레쉬 보그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방향제입니다. 마치 컵처럼 생긴 모양으로 자동차 안은 물론이고 사무실이나 수험생의 책상에 작은 공간만 할애해도 은은한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에스프레소, 라벤더, 자몽, 피치 4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2개가 세트로 들어있어 1개당 60일씩, 최대 120일 동안 향기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향기를 통해 기분도 전환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폴라프레쉬 보그 방향제를 선물해보세요!

 


 수능 D-100일을 앞둔 전국의 수험생을 불스원이 응원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