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소형공기청정기 CA 인증 획득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2019. 8.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정, 사무실을 제외하고 운전자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자동차를 제3의 공간이라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로 인해 차량 내 공기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오늘 불스원 AtoZ에서는 엄격한 심사로 검증된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소형 공기청정기 CA 인증을 획득한,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CA(Clean Air) 인증은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소비자에게 신뢰성 있는 실내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했는데요. 제품의 주요 성능에 대해 심사를 한 뒤,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에만 부여하는 단체표준 인증입니다.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과정 때문에 CA인증을 획득하기가 어렵기로 유명하지만,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이 당당하게 소형 공기청정기 CA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10분 이내에 차 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고성능 차량용 공기청정기인데요. 청정화 능력(CADR), 오존발생농도, 소음도 등 소형 공기청정기에 해당되는 3가지 심사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아 CA 인증을 받았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소형 공기청정기의 CA 인증 심사 기준은 청정화 능력(CADR) 0.1~1.6㎡/분, 오존발생농도 0.03ppm 이하, 소음도 45dB 이하입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뭐가 다를까?!

 

엄격한 심사를 통해 검증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그렇다면 과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 장착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하여 0.3㎛ 크기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해줍니다. 또한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파워 송풍팬이 차량 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 스마트 센서를 통한 실시간 공기질 체크!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스마트 센서가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체크하여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기청정기 전원을 켠 후, 별다른 신경을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차량 내 공기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 상단에 LED 바가 실시간으로 공기 상태를 3단계 색상으로 표현해줘 운전 도중 언제든지 차량 실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저소음 팬(Fan) 장착
최대 45dB 이하(CA 인증기준 적합)의 저소음 팬을 사용하여 운전 중 소음 걱정 없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정말 효과가 있을까?


많은 사람이 의문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정말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여부'일 것입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미국 환경 보호청에서 등록된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표면에 코팅되어 99.9% 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공인기관 방미도(항 곰팡이)등급 0등급을 획득하여 곰팡이가 자라지 않게 제작되었습니다. 덕분에 필터 내 곰팡이로 인한 공기오염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LED가 있어 자칫 놓치기 쉬운 필터 교체 주기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로 위에서 자동차 운행 중 창문을 열면, 차 안 초미세먼지(PM2.5)는 약 130배, 미세먼지(PM10)는 약 90배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보이지 않는 공기를 관리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닌데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으로 효과적으로 차량 실내 공기 관리하시고 안전운전하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