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장거리 운전 시, 내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자동차 용품!

2019. 9. 11. 07:00

불스원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연휴가 내일이면 시작됩니다. 오랜만에 가족, 친지를 만날 생각을 하면 즐겁지만, 평소보다 운전 시간이 훨씬 긴 귀향길 운전은 부담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올 추석에도 지루하고 힘든 교통 정체 현상이 예측되는 만큼, 편안한 여행길을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좁은 차 안에서의 시간을 보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자동차용품을 소개드립니다.

 

추석 연휴


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이면 반가운 가족들 얼굴 볼 생각에 벌써부터 즐거운데요.


장거리 운전

하지만 꽉 막힌 고속도로를 떠올리면 한숨부터 절로 나옵니다. 특히 올 추석 연휴는 지난해보다 기간이 짧아 연휴 내내 차량이 몰릴 것으로 보이는데요. 극심한 차량 정체 속 '가다-서다'를 반복하며 점점 지쳐갈 운전자들이 사전에 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요?


자동차 용품

귀성길에 오르기 전 미리 구비해두면, 장시간 운전을 한결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불스원 자동차 용품 있습니다.


밸런스온

운전자의 건강을 위해 개발된 에어셀 베타젤 소재가 가미된 무중력 방석, 불스원 밸런스온 FIT 시트! 중력 분산 기술로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무게 부담을 최소화해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데요. 평소 엉덩이나 허리 통증으로 운전에 지장을 받았던 분들이라면, 꼭 챙겨두시길 바랍니다.


사무실 방석

불스원 틈새수납 멀티트레이는 차 안에 필요한 물품들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운전자 또는 조수석, 콘솔박스 사이 등 원하는 곳에 장착해 운전자가 필요한 순간 바로 꺼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이번 추석, 많은 짐들로 실내 정리 정돈이 어렵다면, 불스원 틈새수납 멀티트레이로 간단하게 해결해보세요!

 

자동차 용품

 

논슬립패드

간단한 소품 수납은 물론 자동차 공간을 보다 특별하게 가꾸고 싶다면 불스원 실리콘 논슬립 패드추천드립니다. 대시보드 위에 장착해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물건들을 올려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좁고 밀폐된 자동차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량 내 분위기를 한층 멋스럽고 고급스럽게 연출해줍니다. 


불스원

 

 

불스원

이번 추석,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있는 운전자를 위한 불스원의 세 가지 자동차 용품! 출발하기 전 꼼꼼하게 챙겨, 몸도 마음도 편안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