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자동차 애프터마켓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더욱 강화된 불스원몰 살펴보기!

2019. 9. 1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볼스원몰이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불스원몰은 불스원 제품은 물론,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오늘 불스원 뉴스룸에서는 새로운 불스원몰의 변화를 상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불스원몰, 무엇이 달라졌을까?

새롭게 변신한 불스원몰은 신차부터 올드카까지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용품들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합니다. 소비자들의 리뷰로 검증된 제품들을 한곳에서 살펴보고 A부터 Z까지 원하는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구매 시간 절약은 물론,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해졌습니다!

 

새로워진 불스원몰에는 다양한 자동차용품 브랜드들이 입점할 예정으로, 국내외 자동차 관리용품을 직접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와이퍼나 필터 등 일부 수입차 오너들은 구매가 어려웠던 제품들도 이제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불스원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총 14개 카테고리, 약 300여 종의 제품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타 브랜드 제품은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입점, 오픈 예정

 

 

불스원몰은 단순한 차량용품 온라인몰이 아닌 운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종합몰로 한층 더 성장했습니다.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모든 카테고리 제품은 기본으로 갖추었으며, 이제는 각종 튜닝 공구, 레저용품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러브마이카 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자동차 상식과 차량관리법을 소개하고, 필요한 제품들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리뉴얼된 불스원몰에서는 면허를 취득한지 얼마 안 된 초보운전자, 새로 자동차를 구매한 운전자, 베테랑 운전자 등 다양한 운전자 성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줍니다. 특히 초보운전자의 경우 각종 자동차 용품 중에 어떤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야 할지 고민이 될 텐데요. 이제는 그럼 고민은 그만! 나에게 맞는 제품을 바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마니아들을 위한 정기배송 서비스도 새롭게 마련되었습니다. 불스원샷,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리필), 필터 등 소비자들이 반복 구매하는 불스원 주요 제품들을 집에서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이제 더 이상 차량관리 언제쯤 해야 될지 고민할 필요 없이, 불스원몰 정기배송 서비스로 차량관리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이 밖에도 자동차 Q&A 세션, 오늘의 타임특가 등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돕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전자들의 필수 자동차 애프터마켓 온라인 쇼핑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불스원몰의 노력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