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가을철 자동차 관리를 위한 차량용품, 2019년 9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9. 27. 07:00

자동차 관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은 가을 맞이 자동차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셀프 세차를 통해 더러워진 차를 깨끗하게 하는 것은 물론, 매년 가을이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에도 철저하게 대비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 분들의 리뷰를 통해 가을철 자동차 관리 방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미세먼지 걱정 없는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 _번개님 


자동차 에어컨필터


평소 수입차 전용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를 애용한다는 번개님! 새로 교체를 해도 조금만 지나면 금방 쾨쾨한 냄새가 나는 다른 에어컨 히터 필터와 달리,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는 한 번 교체하면 오랫동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또한 항균, 탈취 능력에 대해서도 객관적인 검증을 받은 제품이라 더욱 믿고 사용하셨다고 하는데요. 특히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걱정되는 가을철에는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가 매우 효과적이라며 강력하게 추천했습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 차내로 유입되는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에어컨 히터 필터로 수입차에도 적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미세먼지 제거 효율이 뛰어나 육안으로 구분되지 않는 PM 2.5의 초미세먼지까지 97% 이상 차단합니다. 미세먼지의 농도가 높아지는 가을철,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로 차량 내 청정 공간을 확보해주세요!

 

불스원 유저 번개님의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리뷰 보러가기



 


보기 싫은 흠집, 간편하게 해결! _후니네똥이네님


최근 차량 도어 부분이 손톱 때문에 스크래치가 생겨 고민이 많았다는 불스원 유저, 후니네똥이네님! 흰색 차량에 난 흠집이라서 더 신경이 쓰였던 후니네똥이네님은 불스원 굵은흠집제거 컴파운드로 직접 시공에 나섰는데요. 깨끗한 천에 제품을 소량 묻혀 가볍게 닦아주기만 했을 뿐인데 새 차처럼 깨끗해진 도장면에 깜짝 놀라셨다고 전해주었습니다.

 

불스원 굵은흠집제거 컴파운드동차 도장면에 굵은 흠집은 물론 송진, 페인트 자국, 타르 등의 각종 오염물질들까지 안전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컴파운드에 연마제 성분이 있어 흠집 부위에 시공하면 자동차 도장면의 흠집을 메워 깨끗하게 없애주는데요. 보기 싫은 자동차 흠집들은 불스원 굵은흠집제거 컴파운드로 미리미리 제거해주는 것이 좋겠죠?


불스원 유저 후니네똥이네님의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굵은흠집제거 컴파운드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 관리




강력한 발수코팅 효과로 깨끗한 시야 확보! _고구려님


자동차 발수코팅


태풍 소식이 많았던 9월, 완벽한 발수코팅 효과를 위해 고구려님이 고른 제품은 바로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과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였습니다.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비가 쏟아지는 날에도 전면 유리는 물론 좌우 사이드미러, 후면 유리까지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했는데요. 빗길 운전 시 빗물이 차 창문에 흐르지 않고 튕겨 나가 안전 운전에 큰 도움을 받으셨다는 경험을 공유해주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은 빗길 운전 시 시야를 더욱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발수코팅 제품입니다. 비 오는 날 뿌려주면 차 유리에 빗물이 흐르지 않고 동그랗게 맺혀 날아가 운전자의 시야를 더욱 선명하게 만들어 줍니다.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한 번 사용으로 세정과 광택, 발수코팅의 일석삼조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워셔액입니다. 쏟아지는 빗물은 물론 가을 황사나 미세먼지에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해주는 워셔액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불스원 유저 고구려님의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  리뷰 보러가기


차량용워셔액

발수코팅 워셔액


 


2단계 시공으로 세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_제이지님


천연 가죽크리너

선크림 등으로 자동차 가죽시트가 더러워져 전용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심한 제이지님!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도 생활 속 다양한 가죽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불스원 2스텝 천연가죽케어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가죽크리너로 시공한 뒤 매끈해진 자동차 시트를 보고 대만족 하셨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제이지님은 가죽 제품의 오염물 제거와 보호,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불스원 2스텝 천연가죽케어의 완벽한 구성을 칭찬했습니다. 


불스원 2스텝 천연가죽케어천연가죽크리너와 천연가죽로션을 이용한 2단계 시공으로 가죽시트에 묻은 오염물질을 손상없이 제거해주고 가죽 갈라짐이나 노화 현상 등을 방지해줍니다. 가죽 고유의 질감이나 색상을 유지해주면서도 찌든 때를 깨끗이 제거해 가죽 제품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불스원 유저 제이지님의 불스원 2스텝 천연가죽케어' 리뷰 보러가기

 

천연가죽크리너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