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초보운전 잘 하는 법! 와이드미러로 완성하기

2019. 10. 1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누구나 거쳐가는 초보운전 시절에는 가까운 거리를 운전하는 것도 무섭고 떨릴 수 있습니다. 특히 교통량이 많은 출퇴근 시간이나, 빠른 속도로 달려야 하는 고속도로에서는 더욱 긴장이 되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초보운전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 중에 하나는 바로 시야 확보일 것입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사각지대 없이 넓고 확실하게 주위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오늘 불스원 AtoZ에서 와이드미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초보운전자에게 와이드미러가 필요한 이유!


초보운전자에게는 도로 주행부터 주차까지, 모든 순간이 긴장의 연속입니다. 안전과 직결되어 있는 만큼 신중하게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차선 변경을 하기 위해 뒤쪽을 확인하는 그 짧은 시간이 두렵고, 주차할 때마다 식은땀이 난다면? 와이드미러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와이드미러는 왜곡 없는 광시야각으로 더 넓게 시야를 확보해주어, 초보운전자의 운전을 좀 더 편하고 안전하게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와이드미러로 사각지대 OUT!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일반 사이드미러와 비교했을 때 훨씬 우수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특히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사각지대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어 안전운전에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광시야각을 통해 차선 변경은 물론, 후면 주차도 훨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구면 다초점 설계로 눈부심을 감소시켜주어 야간 주행도 문제없이 할 수 있다는 것! 이게 바로 초보운전자 뿐만 아니라 운전 시야가 답답하다고 느끼는 모든 운전자에게 와이드미러가 유용한 이유입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 3종 소개!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2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먼저 불스원 와이드미러 일반형(국산차)는 와이드미러와 전용 열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 일체형은 와이드미러, 전용 열선 그리고 글라스 홀더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산차와 수입차 모두에 적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장착하기 위해서는 먼저 조견표를 통해 내 차에 맞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구매를 결정했다면, 차종에 맞는 와이드미러를 구매하고 출장 장착 서비스(1661-8361)를 신청하면 되는데요. 그 후 서비스 기사님과 장착 서비스 일시를 정한 후에 직접 만나서 장착을 진행하면 와이드미러 설치 완료!

 

사실 멀쩡하게 잘 사용하고 있던 사이드미러를 교체하는 것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것이 망설여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설치한 후에 운전이 정말로 편해졌다는 많은 실사용자분들의 리뷰처럼, 일단 교체해보면 그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것이 바로 와이드미러입니다. 와이드미러로 안전하고 좀 더 편하게 운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