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생활 속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품!

2019. 10. 22. 07:00

차량용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량용품 중에는 자동차는 물론 실생활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불스원 제품 중에서도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는 차량용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쉽고 빠른 유막 제거, 레인OK 유막제거 티슈

유막제거


유막은 자동차 유리뿐만 아니라 욕실 거울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유막은 일반 유리세정제로는 잘 지워지지 않아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티슈입니다.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는 티슈 한 장으로도 간편하게 유막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차량 운행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을 막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욕실 거울의 찌든 때 등 다양한 생활 공간 사용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유막제거



가죽 세정부터 보호까지! 천연가죽크리너&천연가죽로션

차량용품


가죽으로 된 자동차 시트 외에도 집 안의 소파, 지갑이나 구두 등의 가죽 제품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싶은 분들께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와 불스원 천연가죽로션을 추천해 드립니다.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는 가죽에 묻은 먼지나 얼룩 등을 깨끗하게 닦아내고, 손상 없이 세정해주는 제품입니다. 가죽 본래의 색상을 복원시켜주고 가죽의 갈라짐이나 노화, 경화 현상을 방지해주는 불스원 천연가죽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가죽을 새것처럼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죽크리너

가죽 카드지갑



완벽한 유리 관리,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

유막제거


가을이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인해 차량이나 집안의 창문은 더러워지기 십상입니다. 이러한 먼지나 얼룩은 전용 제품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은데요불스원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는 유리 세정, 광택, 발수코팅 3가지 효과를 동시에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제거하기 어려운 이물질을 쉽고 빠르게 세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수코팅까지 되어 재오염을 방지합니다. 특히 지저분해진 쇼윈도나 화장실 거울 등에 사용하면 한층 밝아진 시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막제거



각종 악취 제거,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

차량용 방향제 추천


퀴퀴한 냄새는 자동차에서만 나는 것이 아닙니다. 사무실이나 에서 나는 각종 악취로 인해 괴로웠던 경험이 한 번쯤 있을 텐데요.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은 야자숯 활성탄을 주원료로 악취 가스를 근본적으로 분해하고 제거합니다. 또한 5가지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아이가 있거나 애완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실내 공간에 고민되는 악취!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로 간편하게 해결하고, 산뜻한 향기까지 더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차량용 방향제 추천



지금까지 자동차뿐만 아니라 자동차 밖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는 차량용품 다섯 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공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품인 만큼, 현명하게 활용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차량용 방향제 추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