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와이퍼 교체는 레인OK메탈X실리콘와이퍼 하나로 끝!

2019. 11.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일반적으로 와이퍼 교체 주기는 대략 6개월~1년으로 운전자의 선명한 시야 확보와 안전운전을 위해 반드시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자동차 용품입니다. 그러나 초보운전자의 경우,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와이퍼 중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지 헷갈릴 수 있는데요. 오늘 불스원 AtoZ에서는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불스원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를 소개하며 운전자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특수 실리콘 고무란?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된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겨울철 혹한기, 여름철 폭염 등 극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닦임성을 자랑하는데요. 바로 불스원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의 특수 실리콘 고무 덕분입니다. 특수 실리콘 무는 고무의 내열성, 내한성, 오존성을 극대화한 배합으로 혹한, 혹서, 자외선 등 점점 혹독해지는 한국의 기후에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와이퍼의 초기 성능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극한 환경에서도 변형이나 손상이 적어 오랫동안 우수한 닦임성을 보여줍니다.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뭐가 다를까?

 

상단의 그래프를 살펴보면, 확실히 메탈X실리콘이 고온 압력 상황에서도 가장 변형이 적고 기존 상태로 유지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도 녹아내리는 우리나라의 여름 날씨에는 온도 변화에 끄떡 없는 강력한 와이퍼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운전을 위해 필수입니다.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혹서기에도 버틸 수 있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반면, 겨울철에는 혹한, 폭설 및 도로 위 염화칼슘으로 인해 와이퍼 고무가 쉽게 마모되거나 프레임이 부식되기 쉽습니다.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저온에서도 타 소재보다 변형이나 손상이 적은데요. 이로 인해 좀 더 오랫동안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지구온난화는 전 세계적인 환경문제입니다. 지구를 보호해주는 오존층이 점점 파괴되면서 여과되지 않은 강렬한 태양빛이 내리 쬐는데, 이러한 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인체에 좋지 않은 영향이 갈 수 있습니다. 자동차 또한 온도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오존 변화에 따라 노화 속도가 달라질 수 밖에 없는데요.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오존(200pphm)에서 상대적으로 가장 오랜 시간 손상 없이 견딜 수 있습니다.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특징

 

1) 관절구조 메탈 프레임의 강력한 밀착력
관절구조의 메탈프레임이 차종 및 유리곡면에 관계없이 와이퍼를 강력하게 밀착시켜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차종에 설치하더라도 최상의 조건에서 자동차 유리면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선명한 시야를 유지시켜 줍니다.

 

2) 공기역학적 디자인(Aero Dynamic Design)
스포일러 형상의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속주행시 안정적으로 닦입니다.

 

3) 반복 발수코팅 효과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와이퍼 수명이 다할 때까지 반복 발수코팅되는 효과가 있는데요. 이는 기존 와이퍼 대비 4배 이상의 지속성을 가집니다.

 

 

 

지금까지 레인OK 메탈X실리콘의 화려한 스펙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겨울은 혹한기가 찾아올거라 하는데요. 이번 기회에 불스원 레인OK 메탈X실리콘와이퍼로 와이퍼 교체하고 겨울철 차량관리를 하면 어떨까요?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장착방법 살펴보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