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자동차 월동준비! 추운 겨울 대비 차량관리템 <실내 편>

2019. 11.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마다 신경써야 할 차량 관리법이 있듯이, 차량용품도 계절마다 사용하면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온 만큼, 겨울나기에 꼭 필요한 차량용품을 미리 알아 두고 구비하면 좋겠죠? 오늘은 특히 겨울 시즌에 자동차 실내에서 사용하면 좋을 차량 관리 용품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지긋지긋한 김서림! 깔끔하게 제거하기


자동차 실외와 실내 온도의 차이가 크게 나는 여름, 겨울에는 주행 중 시야를 방해하는 김서림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앞유리는 물론, 차량 옆유리까지 김이 서리면 주변 차로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김서림을 해결하기 위한 방편으로는 환기를 통해서 내부 습기를 없애고, 온도를 낮춤으로써 김서림을 제거하는 것이 있습니다. 혹은 에어컨 히터의 외기순환 모드를 통해 김서림을 일시적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다만 추운 겨울에는 실내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해야 하므로 이 방법들은 임시방편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실내 김서림을 근본적으로 방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비눗물을 유리에 도포하여 습기를 예방하는 방법 등 다양한 생활 상식이 있지만, 사실 가장 확실한 예방법은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불스원 김서림 방지 제품은 3가지가 있는데요. 스프레이 분사형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거품 제형의 레인OK 김서림방지 폼, 마지막으로 간편하게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인OK 김서림 티슈입니다. 사용하면 10일간 김서림을 방지해주는 김서림 방지제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답한 실내 공기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상쾌하게!


추운 겨울에는 아무리 차량 내부가 답답하더라도 환기하기가 망설여집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환기하지 않고 주행하면 내부 공기 질이 나빠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데요공기를 정화해줄 뿐만 아니라 내부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겠죠?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차량 실내에 비치하는 제품인만큼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또한 H13급 헤파원단이 적용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통하여 탁월한 공기 정화 능력을 자랑합니다. 내부에 장착된 송풍팬은 차량 내 공기순환에 도움을 주며, 필터 교체 알림 LED가 있어 오염된 필터를 제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올겨울, 차량 실내의 먼지 많고 답답한 공기를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로 해결해보세요.

 




꿉꿉한 냄새를 감쪽같이 탈취하자


자동차 실내의 쾌쾌한 묵은 냄새는 히터를 켜서 온도가 높은 차량 내부에서 더 심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환기나 세차를 하기에는 다소 힘든 계절인만큼, 탈취 전용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어떨까요?

 



먼저 살라딘 훈증캔 차량실내용을 사용하여 차량 곳곳에 깊이 스며든 냄새를 제거하고, 생활 악취를 제거해주는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을 차량 내 비치하여 지속적인 탈취를 한다면 보다 상쾌한 차량 실내를 조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겨울잠을 자기 위해 미리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동물처럼, 자동차도 사전에 월동준비를 한다면 겨우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자동차 월동준비하고 즐거운 드라이브하세요!



자동차 월동준비! 추운 겨울 대비 차량관리템 <엔진편> 살펴보기


  자동차 월동준비! 추운 겨울 대비 차량관리템 <실외편> 살펴보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