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차량관리도 취미처럼 즐기자! 2019년 1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11.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를 사랑하고, 자동차 관리를 즐기는 운전자분들은 10월 한 달간 어떤 불스원 제품을 사용했을까요? 자동차 도장면의 작은 흠집이나 발매트에 떨어진 먼지, 그리고 내부의 쾨쾨한 냄새 등 다양한 이유로 불스원 제품을 선택하고 활용해주셨다고 하는데요. 20191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의 리뷰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고급스러운 향기의 차량용 방향제로 추천! _ 힐링뉴피님




지인 자동차에서 나는 향기가 마음에 쏙 들어 동일한 제품으로 구매하셨다는 힐링뉴피님! 바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제품이었는데요.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향기의 블랙베리&체리를 구매했으며,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방향제를 찾아서 너무나 기뻤다고 합니다. 특히 차량용 방향제의 향기가 너무 진하면 머리가 아플 수도 있는데, 그라스 디퓨저는 적당한 향기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해져서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말씀해주었습니다.
<!--[if !supportLineBreakNewLine]-->
<!--[endif]-->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전문적으로 조향된 품격있는 향을 담은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3개월 동안 은은하고 일정하게 지속되는 풍부한 향취에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더해진 제품인데요. 상큼한 블랙베리&체리부터, 깔끔한 퓨어 코튼 등 총 6개 종류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내부는 물론이고 집 안, 사무실 등 은은한 향기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비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불스원 유저 힐링뉴피님의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리뷰 보러가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흡입력 좋은 차량용 청소기! _ 호곰이야기님




최근 구입한 중고차를 더욱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은 마음으로 차량용 청소기를 알아보던 호곰이야기님은 흡입력이 좋은 유선 청소기를 우선으로 찾다가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구매를 결정했는데요. 무선 청소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데다가 6300Pa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이기에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물 세척이 가능한 2중 필터 덕분에 위생적이기도 하고, LED 라이트가 있어서 어두운 곳도 수월하게 청소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아 구매에 만족한다고 전했습니다.
<!--[if !supportLineBreakNewLine]-->
<!--[endif]-->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이고 트렁크 청소까지 가능한 4.5m의 긴 전원선, 그리고 LED 라이트까지 겸비한 제품입니다. 또한 틈새, 브러시, 연장호스 등 3종 툴과 전용 가방이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어 용도에 따라 사용 후, 보관도 용이합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12V 전용 제품으로 차량 시거라이터 소켓에 연결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차량 내 먼지가 신경 쓰인다면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으로 해결하면 어떨까요?

 


불스원 유저 호곰이야기님의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리뷰 보러가기



 

 


부드러운 발림성!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왁스 _ 차차차님




 

평소 자동차 관리는 물론이고, 세차를 취미처럼 즐기고 있던 차차차님! 보통 세차장에서 고압수를 이용한 워싱과 드라잉만 한 후, 직사광선이 없고 온도 및 습도가 적당한 자택 지하주차장에서 디테일링을 즐겨한다고 하는데요. 선물해준 지인이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왁스를 사용해보니 부드러운 발림성과 광택 및 지속성이 마음에 들 뿐만 아니라, 연마 시 잔사가 없고 시공을 할 때 힘도 별로 들이지 않았던 점에 추천 리뷰를 해주셨습니다.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왁스100% 브라질산 카나우바로 만들어진 고체왁스로, 부드러운 발림성 덕분에 시공이 수월한 제품입니다. 또한 특수 실리콘 성분 강화 및 은은한 바나나향이 첨가되어 시공 후 맑고 깊은 광택감을 살려줍니다.

 


불스원 유저 차차차님의 퍼스트클래스 왁스리뷰 보러가기



 


불스원 발수코팅 덕분에 늦가을 태풍도 무섭지 않다! _ sumin1660




한국에 상륙한 늦가을 태풍 때문에 출근길 운전이 우울했다던 sumin1660님은 와이퍼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쏟아지는 폭우 속에서도 출근 운전 길 시야 확보를 해준 일등 공신은 바로 불스원 레인OK 유리발수코팅 스피드였습니다. 발수코팅 효과 덕분에 저절로 유리면에서 굴러 없어지는 빗방울의 모습을 영상으로도 촬영해주셨는데요. 와이퍼를 사용하는 것보다 발수코팅이 더 좋았다고 추천했습니다.

 

레인OK 유리발수코팅 스피드는 비 오는 날 3초만 뿌려도 발수코팅되어 시야를 환하게 해주는 제품인데요. 특히 폭우가 내리는 날에 자동차 앞유리에 발수코팅이 되어있지 않으면 빠르게 작동시킨 와이퍼만으로는 확실한 시야확보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레인OK 유리발수코팅 스피드를 사용하면 연잎에 물방울이 맺힌 후 떨어지는 것과 같이 유리면에서 빗물이 날아가는데요. 덕분에 위험할 수 있는 빗길 운전을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sumin1660님의 레인OK 유리발수코팅 스피드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