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겨울철 자동차 관리를 효과적으로! 2019년 1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12. 27. 07:00

자동차 관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매섭게 몰아치는 추위 때문에 차량관리 하기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이럴 때 차량관리를 한결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미리 구비해두면 많은 도움이 될 텐데요.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 분들의 리뷰를 통해 겨울철 효과적인 자동차 관리 방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퍼 셀프 교체, 이렇게 쉬워요! _마사미님


와이퍼 교체 방법

 

성능이 저하된 오래된 와이퍼를 사용하면 정작 필요한 순간에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아 매우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사전에 대비하기 위해 불스원 유저 마사미님은 셀프 와이퍼 교체를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기존 와이퍼를 분리하 불스원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교체 완료! 막연히 어렵게만 느껴지던 와이퍼 교체가 생각보다 너무 쉬워서 깜짝 놀라셨다고 합니다.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우수한 밀착력, 깨끗한 닦임성, 뛰어난 내구성까지 갖춘 고성능 와이퍼입니다. 4단계의 커버 일체형 관절 구조로 고속주행 시에도 가장자리까지 들뜸 없이 깨끗하게 닦아주며, 발수코팅 고무를 사용해 물방울이 맺히지 않고 튕겨 나가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불스원 유저 마사미님의 불스원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리뷰 보러가기


 

발수코팅

 




자동차 흠집부터 광택까지, 완벽하게 해결! _Lovely JJIN님


유리막 코팅

 

불스원 유저 Lovely JJIN님은 주차 중이었던 자신의 흰색 자동차를 누군가 긁고 도망치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고 합니다. 놀란 마음을 뒤로 한 채 평소 자주 사용하던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와 크리스탈코트를 꺼내 바로 응급 처치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굵은 흠집과 잔 긁힘은 3스텝 컴파운드로, 사라진 광택감은 크리스탈코트로 완벽하게 해결했다고 합니다.

 

3스텝 컴파운드 굵은 흠집용, 미세 흠집 제거용, 광택 복원용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흠집의 굵기나 정도에 따라 단계적으로 시공할 수 있으며, 극세사 천에 제품을 소량 묻혀 닦아내기만 하면 흠집 제거는 물론 도장면 보호까지 가능합니다.

 

크리스탈코트 플러스 기존 크리스탈코트보다 세정 내구성과 코팅 지속효과가 2배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또한 2차 코팅층으로 뛰어난 발수 성능과 오염 부착방지 효과까지 갖춰 미세먼지가 심한 겨울철에도 새 차와 같은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Lovely JJIN님의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 크리스탈 코트'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 흠집

 

자동차 흠집 제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차량 내부 관리! _츄님

차량용 청소기


평소에도 자동차를 가꾸는 데 관심이 많던 불스원 유저 츄님! 자동차 내부를 청결하게 관리하기 위해 차량용 청소기를 알아보던 중 후기가 가장 좋은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LED 버튼과 4.5m 긴 전원선이 장착되어 있어 자동차 속 손이 닿지 않거나 어두운 곳까지 수월하게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초보운전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사용 방법이 매우 편리하다며 추천 리뷰를 작성해주셨습니다.

 

63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2중 마이크로 필터로 자동차 내 과자 부스러기와 같은 큰 오염물부터 작은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해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틈새, 브러시, 연장호스 3가지 툴로 자동차 구석구석 원하는 곳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터치 분리 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청소기입니다.  



스원 유저 츄님의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리뷰 보러가기


차량용 청소기




건강한 자동차 관리, 불스원 제품으로! _ytt669님


자동차 청소기

불스원 유저 ytt669님은 나와 내 가족이 타는 자동차와 오래도록 함께하기 위해 필요한 자동차용품을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가족들의 호흡기 건강을 지켜주는 불스원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부터, 겨울철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한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과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자동차 외·내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와 퍼스트클래스 레자왁스티슈, 마지막으로 엔진 관리 필수품, 불스원샷 스탠다드까지! 모두 불스원 브랜드로 선택했는데요. 불스원 자동차 용품과 함께 꾸준한 자동차 관리를 다짐했다고 합니다.

 

차량 내 쾌적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한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는 항균층, 거대먼지 제거층, 알러지 유발물질 억제층, 미세먼지 제거층으로 구성된 4중 고효율 필터로 각종 알러지 유발 물질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체계적으로 차단합니다.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눈이나 비가 잦은 겨울철에 활용도가 높습니다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을 자동차 유리면을 향해서 뿌리면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 운전자의 시야가 한층 밝아집니다. 또한 고성능 발수코팅 고무를 장착한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사용하면 빗길 운전 시 유리면의 물결 잔상들까지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3스텝 컴파운드와 퍼스트클래스 레자왁스티슈 자동차 외·내부를 수시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스텝 컴파운드를 자동차 도장면에 단계별로 시공하면 흠집, 페인트 자국, 물 자국 등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실내에 인조 가죽이나 대시보드에 퍼스트클래스 레자왁스티슈를 문질러 닦아주면 오염물 제거는 물론 가죽 색상 복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불스원샷 스탠다드는 엔진의 성능 저하와 엔진 수명 단축의 원인이 되는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엔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연소 효율을 높여 출력증강, 연비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ytt669님 불스원 자동차용품'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용품발수코팅

와이퍼 교체

자동차 흠집

유리막 코팅

불스원샷





불스원샷 프리미엄으로 엔진을 더욱 강력하게! _모도리님


불스원샷

평소 자동차 엔진 관리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불스원 유저 모도리님은 강력한 세정력과 엔진 보호 기능을 갖춘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구매하셨는데요. 자동차에 주입한 결과, 엔진 속에 쌓여 있던 찌든 때가 말끔히 제거된 것을 체감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주행 시 차량 떨림이 느껴지거나 배기가스가 많이 나오는 자동차 소유주분들께 불스원샷 프리미엄 사용을 강력하게 추천하셨습니다.


3배 더 강화된 세정력으로 돌아온 불스원샷 프리미엄은 자동차 엔진 내부에 필연적으로 쌓이는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휘발유의 경우 GDI 부스터, 경유용의 경우 CRDI 부스터가 각각 첨가돼 자동차의 주행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오너라면 불스원샷 프리미엄으로 최상의 엔진 컨디션을 유지해주세요!


불스원 유저 모도리님 불스원샷 프리미엄'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 엔진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