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김서림 방지제, 어디까지 활용할 수 있을까?

2020. 2. 11. 07:00

김서림 방지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는 자동차 외부와 내부의 온도 차이로 인해 김서림이 발생하는 일이 잦습니다. 자동차 김서림 때문에 시야가 흐려질 것이 걱정된다면,
사전에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이용해 김서림을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을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량 김서림 방지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김서림 방지에 탁월한 제품으로, 자동차는 물론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리 세정 효과까지 있어 유리에 묻은 각종 오염물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데요. 분사형 타입으로 사용 방법이 간편하며, 한 번 도포하면 김서림 방지 효과가 7일 이상, 최대 10일까지 지속됩니다.

 


자동차 김서림 방지제

 

그렇다면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실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해줄 아주 특별한 실험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 실험에서는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더불어 제품의 김서림 방지 효과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볼 예정입니다. 



 


실험 준비물은 김서림 방지 제품과 마른 수건, 김서림을 만들기 위한 스팀다리미입니다. 먼저 실험을 위해 김서림이 자주 발생하는 장소를 찾습니다. 그다음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전체 면적의 1/2에만 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팀다리미를 전체 면적에 골고루 분사한 후, 제품을 시공한 부분에 김서림이 발생됐는지 확인합니다. 그럼 실험을 바로 시작해볼까요?



실험1) 자동차 유리

자동차 김서림 방지제


첫 번째로 자동차 유리에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실험 결과, 뿌옇게 김이 서린 좌측 유리면과 달리 제품을 시공한 우측 유리면은 깔끔하고 환한 상태를 유지했는데요. 이처럼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김서림 없이 운전자가 선명한 시야로 주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실험2) 화장실 거울

화장실 청소

 

두 번째 실험은 화장실 거울입니다. 시공 결과,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시공면만 김서림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이처럼 화장실 거울이나 샤워 부스 등에 사용해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제품의 세정 효과 덕분에 거울에 묻은 얼룩과 물때를 지울 때도 유용합니다.



실험3) 베란다 창문

김서림 방지

 

마지막으로 베란다 창문 실험입니다. 결과는 역시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시공면만 깔끔했습니다. 이처럼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베란다 문이나 창문 등분사하고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김서림 예방이 가능한데요. 특히 요즘처럼 영하권의 날씨가 지속될 때에는 베란다 문에도 김서림이 자주 발생하니, 김서림 방지 제품으 주기적으로 관리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동차 김서림


강력한 김서림 방지 효과는 물론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는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아직 자동차에만 사용해 보셨다면 다양한 공간에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자동차 김서림 방지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