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겨울에도 멈출 수 없는 셀프 세차 본능! 2020년 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2. 2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은 세차하기 좋은 계절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에 장시간 야외에 있기도 힘들고, 눈이라도 내리는 날이면 세차한 보람도 없이 금방 더러워지기 때문인데요. 그런데도 성실하게 차량관리를 이어 나가는 운전자들이 있습니다. 20202월 러브마이카어워즈를 통해 한번 알아볼까요?

 

 


겨울철 세차,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_ 차녕팍님


셀프세차 차량용품 휠크리너 타이어광택


겨울 차녕팍님은 자동 세차의 유혹을 뿌리치고 셀프 세차장으로 향했는데요. 겨울비와 미세먼지로 더러워진 차를 꼼꼼하게 세차하고 특히 타이어&휠 관리에 공을 들이셨다고 합니다. 불스원 강력 휠크리너로 휠에 고착된 분진을 깔끔하게 세정하고 불스원 타이어 광택제로 마무리하니, 세차 전과의 엄청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강력 휠크리너는 휠 안쪽의 찌든 때까지 제거하는 휠 세정제로, 활성 분해 효소가 첨가되어 있어 휠 손상 없는 세정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히 휠 본래의 광택을 살려내고, 재오염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타이어 광택제는 부담 없는 가격에 우수한 효과까지 갖춘 타이어 전용 고급 왁스입니다. 600ml 대용량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달콤한 바나나향이 첨가되어 있어 세차 마무리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불스원 유저 차녕팍님 제품 리뷰 보러 가기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계속 사용하는 이유가 있죠 _ DOYLOVE


차량용방향제 선바이저방향제


항상 사용하던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리필이 필요해서 재구매를 했다는 DOYLOVE! 가장 좋아하는 라벤더향으로 구매 완료 후, 바로 교체에 돌입했는데요. 자세한 교체방법을 안내하며, 장착이 쉽고 은은한 향기가 돋보이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를 거듭 추천해주셨습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차량 실내 선바이저에 간편하게 꽂고 사용할 수 있는 클립형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은은한 향으로 너무 강한 방향제 향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누액이나 지속력 걱정 없이 어느 차량에나 어울리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그만입니다.



불스원 유저 DOYLOVE님 제품 리뷰 보러 가기


 

 


제대로 바꾼 와이퍼 덕분에 속이 시원해요 _ 찌니로그님


자동차와이퍼 와이퍼추천 하이브리드와이퍼


비가 내려도 시야확보가 되지 않아서 불스원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구매하신 찌니로그님! 와이퍼 조견표로 사이즈를 정확하게 주문하고 교체했더니, 앞유리 전체가 물기없이 제대로 닦여서 만족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관절 구조의 메탈 프레임으로 유리 곡면에도 강력하게 밀착되는 와이퍼인데요. 일반 와이퍼와 플랫 와이퍼의 장점을 모은 하이브리드 와이퍼이니만큼, 높은 밀착력과 닦임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그라파이트 코팅된 고성능 고무를 장착하여 내구성도 높고, 유리 오염이 있어도 와이퍼 떨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불스원 유저 찌니로그님 제품 리뷰 보러 가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정말 효과 있습니다! _ 자감랩님


차량용공기청정기 추천


자감랩님은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는 시즌을 대비하여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고, 정말로 효과가 있는지 실험해보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로 실험을 진행하고, 실제로 공기 질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장착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또한 공기순환용 송풍팬으로 필터의 효율을 극대화하여, 차량 실내의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공기순환 효과까지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미세먼지 제거 능력,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제품을 찾는다면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유저 자감랩님 제품 리뷰 보러 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