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나는 어떤 스타일?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차단하는 방법 필독!

2020. 3. 4. 07:00

미세먼지차단 미세먼지제거 차량용공기청정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매년 봄에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뿌옇게 된 하늘 때문에 갑갑하시죠? 그렇다고 외출을 안 할 수도, 피할 수도 없다면 최대한 잘 관리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특히 매일 출퇴근 운전을 하거나 직업상 계속 자동차 안에 있어야 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운전자 유형별로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형 하나 다 필요 없고 딱 기본만 관리하는 스타일

미세먼지차단 미세먼지제거 에어컨필터


미세먼지가 신경 쓰이기는 하지만, 차량용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거나 세세하게 다 관리하기 귀찮은 분들이 있을 텐데요. 만약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딱 하나만 할 수 있다면,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미세먼지 차단 에어컨·히터 필터는 황사&미세먼지 제거층과 초미세먼지 제거층의 2중 파티클 구조로 미세먼지를 99% 차단(10㎛ 이상 입자 크기 기준)하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황사와 꽃가루도 차단해주는 필터인데요. 온라인 전용 벌크형으로 출시되어 가격 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미세먼지가 많은 환경에서 부담 없이 자주 교체할 수 있어 좋습니다.


 
 

유형 둘 미세먼지 차단과 제거를 다 원하는 스타일

미세먼지차단 미세먼지제거 차량용공기청정기


조금 귀찮더라도 자동차 안의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관리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의 차단은 물론 내부에 이미 유입된 미세먼지의 제거까지 원한다면 미세먼지 차단 에어컨·히터 필터와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0.3㎛ 미세입자 제거효율 99.95% 이상인 H13급 헤파 원단이 적용된 초미세먼지필터를 장착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공기 순환용 송풍팬이 내장되어 있어 미세먼지 제거와 공기 순환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 알림 LED가 있어 오염된 필터 교체도 시기적절하게 할 수 있는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이렇듯 미세먼지 에어컨·히터 필터로 1차 필터링된 공기에 남아있는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에어컨 내기순환 모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유형 셋 먼지만 중요한가? 냄새도 제거해야지! 스타일


겨우내 환기와 청소를 제대로 하지 못해 묵은 먼지 냄새, 생활 악취가 난다면, 미세먼지 차단과 냄새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차량용품을 활용해보세요. 먼저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로 교체한 후,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블루로 은은한 향을 더하면 훨씬 쾌적해진 차량 내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미세먼지는 물론 악취까지 한 번에 제거하는데요. 특허 기술인 TCC(Techno Catalytic Carbon)와 PAS(Polymer Antibacterial Shield)를 통해 바이러스와 곰팡이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차량 실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퀴퀴하고 찌든 냄새 뿐만 아니라 앞 차의 매연, 담배 냄새, 5대 유해가스*까지 제거해주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입니다.

*한국공기청정협회 지정 5대 유해가스 : 톨루엔, 아세트산, 암모니아, 포름 알데히드, 아세트 알데히드


그라스 블루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조향한 품격 있는 향을 담은 차량용 디퓨저인데요. 국내 드라이버들이 선호하는 아쿠아&프루티 계열의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디에 비치해도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과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운전자 유형별로 알아보는 미세먼지 관리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같은 시즌에는 이렇게 차량용품을 활용하여 미세먼지와 황사의 습격에 상시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실내 세차를 하여, 내부 먼지를 제거하고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도 미세먼지 관리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보다 더 완벽하게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