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차박 캠핑에 유용한 차량용품 추천

2020. 5. 4. 07:00

 

차박용품 차박 차박캠핑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하고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집에만 있기에는 뭔가 아쉬운 기분이 드는데요. 하지만 사람이 많은 곳에 나가기에는 난감한 상황이라면, 인적이 드문 곳으로 간편하게 떠나면 어떨까요? 차박은 말 그대로 차에서 숙박하는 간편 캠핑을 뜻하는데요. 차에서 먹고 자며 간편하게 공간의 제약 없이 떠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사람들과의 거리를 둘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럼 차박할 때 유용한 차량용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캠핑의 기본은 수납! 수납용품 추천

차박용품 차박 차박캠핑


최대한 심플하고 간편하게 떠나는 차박 캠핑이라 해도, 많이 있으면 더 좋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컵홀더인데요. 기본적으로 차량 내에 장착된 순정 컵홀더만으로는 차 안에서 캠핑하기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는 순정 컵홀더 1구에 텀블러를 2개까지 거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제품인데요. 유선형 스프링 고정암에 텀블러를 밀착 고정할 수 있어 안정적입니다. 또한 360도 회전으로 각도 조정은 물론, 90mm 슬라이딩 레일로 위치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차박용품 차박 차박캠핑 수납함 트렁크정리


차박 캠핑의 기본 아이템은 바로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입니다. 많은 물건으로 정신없던 자동차 트렁크를 정리해야 숙박용 매트를 설치할 만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불스원 접이식 보냉 트렁크 정리함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수납함입니다. 바닥면이 벨크로 재질로 처리되어 있어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으며, 보냉칸이 있어 차가운 음료 보관에도 용이합니다. 특히 앞뒤 좌우에 수납 포켓이 많아 자잘한 아이템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차박용품 차박 차박캠핑


차박을 할 때는 아주 작은 자투리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헤드레스트 부분을 활용하면 수납공간을 더 만들 수 있습니다. 불스원 헤드레스트 멀티 보냉 포켓은 헤드레스트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수납 및 보냉 포켓인데요. 휴대할 수 있는 접이식 구조되어 있어 아웃도어 활동에 용이한 제품입니다. 또한 내부에 단단하게 고정가능 한 시트 고정용 버클은 휴대 시 가방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더러워져도 괜찮아! 세차용품 추천

차박용품 차박 차박캠핑 벌레제거


야외 공간, 특히 산속이나 식물이 많은 곳에 오래 주차를 해놓으면 도장면에 벌레나 새똥, 나무수액 등의 이물질이 달라붙을 수 있는데요. 이때 불스원 버그크리너를 사용하면 자동차 표면 손상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첨가되어 있어, 벌레자국 등 각종 이물질을 제거하는 제품인데요. 오염 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한 뒤 약 30초 후에 깨끗한 천으로 닦아내면 됩니다.



차박용품 차박 차박캠핑


캠핑처럼 야외 활동을 할 때 가장 유용한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바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티슈일텐데요. 만약 차박을 하며 음식물을 내장재에 흘렸거나, 오염물을 묻혔을 경우에는 불스원 다용도크리너티슈를 활용해보세요. 다용도크리너티슈는 차량 실내의 먼지와 오염물, 찌든 때를 세정하고,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실내 청결을 유지해주는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차박에는 차량용 매트, 조리기구 등 기본적인 용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완벽하게 준비하고 떠나려면 시간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필요한 용품만 가지고 가볍게 떠나는 것이 차박의 묘미란 것을 명심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