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냄새! 속시원하게 잡아줄 차량용 탈취제 추천

2020. 6. 3. 07:00

자동차담배냄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낮 기온이 26도까지 오르는 등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 밀폐된 차 안은 곰팡이나 세균 증식이 활발해져 실내 공기가 악화될 수 있는데요. 이를 그대로 방치하면 두통이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냄새 제거에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차량용 탈취제, 불스원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와 살라딘 냄새제로 3중탈취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용 탈취제가 필요한 이유

자동차 실내 냄새

 

차에 타자마자 코를 찌르는 퀴퀴한 냄새 때문에 당황하신 적 있으신가요? 자동차를 이용하다 보면 내부에 음식물이나 담배 연기 등이 배여 심한 악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자동차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차량용 탈취제를 사용해 실내 공기를 수시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에서는 자동차 냄새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계신 운전자분들을 위해 새로운 차량용 탈취제를 출시했는데요. 바로 불스원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 살라딘 냄새제로 3중탈취입니다. 각각의 제품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해세균 99.9% 살균! 불스원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

악취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는 각종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 및 곰팡이를 99.9% 살균 제거해주는 제품인데요. 녹차 카테킨과 티트리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균 증식 억제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시크릿 가든과 마운틴 미스트 총 두 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강하지 않은 은은함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차량용탈취제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 사용법> 

1. 제품의 잠금 장치를 ON이 되도록 누른다.

2. 처음 분사하는 것이라면 3~5회 정도 빈 공간에 분사한 뒤 사용한다.

3. 냄새 제거를 원하는 곳으로부터 20~30cm 떨어진 거리에서 골고루 분사한다.

4. 잠금 장치를 OFF가 되도록 눌러준 뒤 세워서 보관한다.


사용 방법이 간단한 만큼 자동차 시트나 트렁크, 천장 등에 수시로 분사하면 좋습니다!

 


3중 효과를 한 번에! 불스원 살라딘 냄새제로 3중탈취 

악취

 

살라딘 냄새제로 3중탈취는 티트리 오일, 녹차 추출물, 방향 겔 총 세 가지의 내용물이 탈취, 항균, 방향의 강력한 3중 효과를 발휘합니다. 취가 발생하기 쉬운 자동차 시트 아래나 트렁크 등에 제품을 넣어두면 악취가 제거되는 것은 물론 기분 좋은 방향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숲속향, 아쿠아향, 자몽향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탈취제

 

<살라딘 냄새제로 3중탈취 사용법>

1. 뚜껑을 열고 제품 상단의 필름을 벗긴다. 

2. 뚜껑을 덮은 후, 탈취가 필요한 곳에 비치한다. 

3. 제품을 고정시키고 싶다면 동봉된 양면 테이프를 사용하여 원하는 곳에 견고하게 붙인다.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와 살라딘 냄새제로 3중탈취화장실이나 신발장 등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욱 추천드립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오늘 소개드린 제품을 미리 구비하여 실내 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동차 담배냄새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