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호국보훈의 달 6월에는 세계적인 기념일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환경의 날(매년 6월 5일)입니다. 국민의 환경보전 의식 함양 및 실천의 생활화를 위해 지정된 환경의 날! 거창해 보이지만 사실 환경보호는 개개인의 작은 실천으로도 충분히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를 타는 분들이라면 배기가스 등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충분히 알고 있을 텐데요. 오늘은 운전자가 할 수 있는 손쉬운 환경보호 실천법으로, 새로 나온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불스원샷 에코 에디션,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
불스원의 대표 차량용품이자 20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불스원샷’! 이번에 새로 출시된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은 불스원샷 스탠다드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인데요. 에코 드라이브와 같이 환경에 대한 운전자들의 인식이 높아진 요즘, 꼭 사용하면 좋을 친환경 차량용품으로 추천 드립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역시 재활용이 쉽고, 불스원샷 내용물을 육안으로 볼 수 있는 투명 페트병이 적용됐다는 것인데요. 더불어 코팅되지 않은 친환경 종이 박스 패키지로 재활용에 용이하며, 수분리성 접착 라벨 사용하여 용기 수거 과정에서 손쉽게 제거 가능합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은 강력한 Hi-tech 원료로 엔진 때를 완벽하게 제거하는데요. 엔진성능을 회복시키며 출력증가, 연료저감, 매연감소, 소음감소 등의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에서 배출되는 Co2 및 배기가스를 저감시켜 대기환경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불스원샷만 넣어도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다!
불스원샷을 한 병을 주입하고 5,000km를 주행하면, 차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가 평균 24.2kg까지 감소되는데요. 이는 중부지방 30년생 소나무 4그루가 연간 흡수하는 이산화탄소량에 해당됩니다.
또한 불스원샷은 2011년 자동차 연료첨가제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인정받아 정부의 녹색 기술 인증을 획득했는데요.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은 이러한 효과와 더불어 재활용 용이성까지 높인 제품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전국 에코 드라이버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 이렇게 사용하세요!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혹은 주행거리 3,000~5,000km에 한 병을 주입하면 좋은데요. 주입할 때는 반드시 연료주입구(주유구)에 주입하시고,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은 불스원몰, 각종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더불어 전국 주유소나 대리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관심만으로도 생활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과 함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