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무더운 여름 셀프 세차 간편하게 하기! 2020년 6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6.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찌는듯한 더위가 일찍 찾아왔는데, 여름철 차량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무더운 여름 셀프 세차는 막막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이 와중에서도 열심히 내 차를 관리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 주신 소비자 리뷰를 통해 여름철 차량 관리를 손쉽게 도와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빗물 얼룩과 광택을 한 번에 해결했어요! _ 낚작님


주말마다 내린 비로 얼룩져버린 낚작님의 차량! 셀프 세차를 위해 마트에서 불스원 물없이 간편세차를 구매하였는데요. 사용 방법에 따라 제품을 도장면과 유리에 적당량을 뿌린 후, 마른 타월로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세차 전후를 비교했을 때, 도장면과 유리의 얼룩이 깨끗해지고 광택까지 났다며 만족도 높은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물없이 간편세차는 한 번 사용으로 왁스, 광택, 코팅, 발수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물없이 간편세차가 도장면의 이물질을 들어 올리는 역할을 하여 찌든 때를 제거하고 스월 마크 생성을 줄여줍니다. 스크래치 최소화 기술로 도장면 손상의 위험을 낮췄는데요. 도장면 외에도 휠, 유리 등 자동차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스원 유저 낚작님의 리뷰 보러가기





봄에 쌓인 꽃가루를 깔끔하게 제거했어요! _ 스마일영맨님


봄 동안 꽃가루로 더러워진 차량을 관리하기 위해 세차장을 찾은 스마일영맨님! 스마일영맨님은 평소에 타이어를 주기적으로 관리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불스원 휠&타이어 간편 크리너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사용 후, 꽃가루 제거는 물론 새 차처럼 깔끔해진 타이어를 보면서 큰 만족감을 나타내셨습니다.


휠&타이어 간편 크리너는 휠과 타이어를 동시에 깨끗하고 손상 없이 세척해 주는데요. 금속에 안전한 특수 세정성분이 배합되어 순정 휠(일반 휠, 알루미늄 휠, 크롬 휠)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습 성분이 첨가되어 타이어의 경화 및 노화를 지연시켜 줍니다.


불스원 유저 스마일영맨님의 리뷰 보러가기




에어컨 필터 간편하게 셀프로 교체 완료! _ 7월님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에 도전하신 7월님! 불스원 미세먼지 에어컨 히터 필터를 사용해 사용방법에 따라 셀프로 손쉽게 필터를 교체하셨는데요. 필터 교체를 위해 글로브박스를 열고 닫는 방법을 알기 쉽게 영상으로 담아주셨습니다. 또한 에어컨 필터 교체 후, 더러워진 기존 필터를 보며 주기적인 필터 관리를 다짐했다고 합니다.


미세먼지 에어컨 히터 필터는 차량 내 필터를 통해 유입되는 공기를 정화시켜 주는데요. 초미세먼지(PM 2.5 기준)를 95% 이상 제거하는 필터입니다. 또한 유해 논란 성분(메탄올, OIT, CMIT, MIT)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미세먼지 에어컨 히터 필터로 여름철 쾌적한 차량 실내를 유지해보세요!


불스원 유저 7월님의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