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자동차를 내 집처럼 편하게 만들어 주는 차량용품 BEST 3

2020. 9. 8. 07:00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스마트폰거치대 기능성방석 불스원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코로나 19 이슈로 자동차 이용 시간이 더욱 길어지면서, 차를 쾌적하고 편하게 만들어주는 차량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선선한 가을 날씨에 접어들면서 근교로 드라이브를 하러 가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그렇다면 운전자들의 드라이빙 라이프를 더욱더 편하게 만들어주는 차량용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줄지 않는 배터리와 함께면 드라이빙도 문제없어!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스마트폰거치대 기능성방석 불스원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현대인들에게 가장 살 떨리는 순간을 물어보면 많은 이들이 바로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을 때라고 답변할 것입니다. 특히 운전할 때 스마트폰은 정말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음악부터 길 안내까지 하는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다면 정말 난감하겠죠?

 

불스원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는 스마트폰 거치와 동시에 15W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높이와 가로 폭 조절이 자유로운 구조로 큰 스마트폰도 거치할 수 있으며, 단단한 고정력으로 흔들림에 강한 제품입니다. 특히 거치대 본품과 함께 차량용 고속 충전기 및 케이블이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한 고정력, 고속 충전 지원, 편리한 사용 이 3가지를 모두 갖춘 제품을 찾는다면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를 추천합니다.

 



 

편안한 드라이브는 쾌적한 공기부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스마트폰거치대 기능성방석 불스원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넓고 달리기 좋은 도로, 멋있는 풍경, 감각적인 음악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져야 비로소 드라이브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만약 자동차 안에 미세먼지가 가득하다면 어떨까요? 특히 점점 미세먼지가 심해지기 시작하는 가을 시즌에는 차량 내 미세먼지를 관리해야 더욱 즐겁고 쾌적하게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H13급 헤파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인데요. 컴팩트한 사이즈에 비교적 적은 소음, 미세먼지 제거 성능을 인정받아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오랫동안 받아온 제품입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필터 교체 알림 LED가 있어, 교체가 필요한 시기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해화학물질분석 시험성적서, 오존발생농도 성적서 등 다양한 공인기관 시험성적서를 확보한 믿을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몸이 편안해야 운전도 즐거운 법!

밸런스온 시트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스마트폰거치대 기능성방석 불스원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오랫동안 한 자세로 앉아 있으면 허리와 엉덩이가 쑤시고 아플 수 있습니다. 특히 관련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 통증이 더욱 심할 텐데요. 특히 자동차처럼 진동과 움직임이 심한 곳에서 긴장한 상태로 운전을 오래 하면, 건강한 사람들도 몸이 뻐근해지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이럴 땐 밸런스온 시트와 같은 기능성 방석을 사용해보세요!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고탄성 특수 폴리머와 2중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 소재로 만들어져 오래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기능성 방석인데요. 체압을 분산시키고 진동을 흡수하며, 인체에 밀착되지만 통기성이 우수한 제품이기 때문에 오래 앉아 있는 운전자는 물론 수험생, 직장인이 사용해도 좋습니다. 특히 밸런스온 시트의 메쉬 소재의 커버와 베타젤 소재 본품은 세척이 편리하도록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스마트폰거치대 기능성방석 불스원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오늘은 자동차를 내 집처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차량용품을 알아보았는데요. 나를 위해서 사용해도 좋고 지인과 연인, 부모님에게 선물로도 준비해보세요! 올가을, 즐거운 드라이브를 책임지는 최고의 차량용품이 될 것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