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가을 타는 자동차에 생기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자동차 용품!

2020. 10. 2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운전자 건강뿐만 아니라 자동차 상태도 꼼꼼하게 신경 써야 하는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가을철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별 올바른 차량관리법과 차량용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문제1. 일교차로 인한 자동차 연료계통 수분 발생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는 가을철에는 자동차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이로 인한 결로 현상으로 연료탱크에 수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연료탱크에 수분이 쌓이게 되면 시동 불량, 엔진부조 현상, 부식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 예방이 필요합니다.

 

불스원샷 수분제거제는 연료 속 수분을 순간적으로 분해하여 연료탱크 내 수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이를 통해 연료 내부의 부식을 방지하고, 연료라인, 인젝터, 연료펌프 고장을 예방해줍니다. 또한 윤활성 향상제 가 첨가되어 엔진 마모까지 예방합니다. 불스원샷 수분제거제는 휘발유와 경유 유종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휘발유용에는 청정분산제가 함유되어 엔진 때를 예방해주고, 경유용에는 세탄부스터가 함유되어 엔진의 시동성을 강화해줍니다. 연료라인의 수분 발생은 사실상 100% 막을 수 없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요. 불스원샷 수분제거제를 계절마다 한 번씩 혹은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문제2. 아침 이슬과 서리로 인해 생긴 도장면 워터스팟

 

가을철 이른 새벽에 내린 이슬과 서리를 방치하면 도장면의 먼지와 함께 그대로 말라붙어 워터스팟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워터스팟을 '그냥 두면 알아서 없어지겠지'라는 가벼운 생각으로 무시하면 도장면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최대한 빨리 제거하거나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은데요.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듀얼코트로 워터스팟과 같은 도장면 오염에 대비해보세요!

 

불스원 크리스탈 듀얼코트 2중 크리스탈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1차 코팅층으로 도장면의 내구성을 강화하고, 2차 코팅층으로 발수력과 오염방지력을 강화해줍니다. 또한 스월마크 및 미세스크래치 커버 효과, 누적될수록 더 깊어지는 광택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는데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제품을 도장면에 분사한 후, 전용 극세사로 원하는 부위를 가볍게 문질러주면 됩니다.

  

 

 

문제3. 가을 드라이브 후 생긴 나무 수액과 벌레 자국

 

즐거운 드라이브를 마친 뒤, 자동차 외장 곳곳에 생긴 낙엽, 벌레 자국, 나무 수액 등으로 고민이라면 주목해 보세요! 불스원 버그크리너로 도장면의 오염물을 손상 없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첨가되어 잘 닦이지 않는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특히 자동차 도장면과 유리면 모두 표면 손상 없이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오염 부위에 제품을 적당량 분사한 뒤, 30초 후에 마른 천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문제4. 가을 미세먼지로 뿌옇게 오염된 유리

 

가을 낙엽와 미세먼지로 얼룩진 자동차 유리는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므로, 안전주행을 위해서는 유리면을 깨끗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는 유리 표면을 부드럽게 하여 쉽고 빠른 세정이 가능하며, 발수 코팅막으로 유리면의 재오염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광택 성분이 함유되어 뛰어난 유리 광택효과 기능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제품을 유리면에 골고루 분사한 뒤, 얼룩이 남지 않도록 마른 극세사 천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흙이나 모래 등 큰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먼저 제거 후 사용해 주세요.

 


 

오늘 함께 살펴본 다양한 상황별 차량관리법을 미리 숙지하고 관리하여, 이번 가을도 불스원과 함께 안전주행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