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김서림부터 냄새까지 대비하려면? 가을에 꼭 사야 하는 차량용품

2020. 10.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싸늘하고 낮에는 따가운 햇빛이 내리쬐는 가을! 특히 10월은 1년 중 평균적으로 일교차가 가장 큰 시기입니다. 이렇게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시즌에는 감기와 같은 질병이나 면역력 저하 등을 주의해야 하는데요. 환절기에 건강 상태가 큰 영향을 받는 것처럼, 자동차도 마찬가지 입니다. 가을 날씨가 자동차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이에 어떻게 대비하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을엔 꼭 이 제품을 구비해두세요!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근교로 가볍게 드라이브를 하러 가기 딱 좋은 시기인 만큼, 꼭 필요한 차량용품도 미리 챙기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용품은 스프레이형으로 되어 있어 보관과 사용이 용이한 제품인데요. 바로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입니다. 오늘은 이 차량용품이 왜 필요한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김서림은 확실하게 제거하자! _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자동차 유리의 김서림은 차량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이로 인해 생깁니다. 특히 아침과 저녁으로 급격하게 내려간 온도에 김이 서리면, 운전 중 시야 확보가 어려워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요. 이때 에어컨을 작동 시켜 내외부의 온도 차를 줄이면 김서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내부가 추워서 에어컨을 끄면 다시 김이 서리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전용 제품을 사용하여 아예 김서림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편하고 안전합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김서림 제거와 유리 세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차량용품입니다. 내부 유리면에 사용하면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7일 이상 방지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데요. 욕실 등 생활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사용 방법>

1. 사용 전, 유리면의 먼지와 오염물을 닦아주세요.

2. 제품을 흔든 다음 유리면에 뿌려주세요.

3. 마른 천으로 제품이 흐르지 않게 가볍게 닦아주세요.

 


 

깊은 곳 퀴퀴한 냄새를 없애는 방법 _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


해가 지고 기온이 떨어지면, 집 안에서는 보일러를 틀고 차에서는 히터를 켜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자동차 히터를 켠 순간, 깊은 곳에서 올라와 차 안에 퍼지는 불쾌한 냄새를 맡아 본 적이 있나요? 아무리 환기를 해도 에어컨 히터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데요. 에어컨 히터 내부에 있는 에바포레이터에 물이 고여 생긴 곰팡이와 세균으로 인해 악취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탈취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는 뉴트라텍 특허 기술로 에어컨 히터 냄새를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간편한 스프레이형 차량용 탈취제입니다.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는 화재위험이 없는 질소가스를 사용하여 LPG 폭발 위험이 없으며, 3가지 향(아쿠아향/레몬만다린향/숲속향)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컨 히터 외, 차량용 발 매트나 트렁크에도 사용하여 악취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 사용 방법>

1. 제품에 붙어있는 스트로우를 분사구에 끼워주세요.

2. 외기순환 상태에서 시동을 끈 후, 문을 모두 열어주세요.

3. 스트로우를 통풍구 깊숙하게 넣고, 통풍구 당 1-2초 분사하세요.

4. 15분 이상 환기하세요. 환기 중에는 절대 탑승하면 안 됩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큰 가을에 구비해 놓으면 좋은 차량용품을 추천해드렸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스프레이형 제품이니만큼, 부담 없이 사용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