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입동 주의보! 완벽한 자동차 겨울나기를 위한 자동차용품 추천

2020. 11. 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이 지났습니다. 겨울나기를 위해 두꺼운 옷과 이불을 꺼내 준비하듯 자동차도 혹한기를 대비하여 꼼꼼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겨울철 내 자동차를 위한 차량관리법과 관련 차량용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 자동차 엔진 관리는 필수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차량 내, 외부 온도차로 인해 자동차 연료 계통에 수분이 생기는데요. 이때 수분으로 인해 엔진이 부식되거나 시동불량, 엔진부조 현상 등 심각한 엔진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사전 예방이 필요합니다.

 

불스원샷 수분제거제 휘발유용에는 청산분산제가, 경유용에는 세탄부스터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연료탱크 내 수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엔진 시동성을 강화하며, 윤활성 향상제 첨가로 엔진 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칼바람으로 발생하는 도장면 스크래치 방지!

 

날카로운 겨울 바람은 자동차 도장면에도 영향을 주는데요. 겨울철에는 차체의 표면온도가 낮아져 작은 충격에도 쉽게 도장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가벼운 비만 내려도 빗물이 도장면 위로 얼어붙거나, 도로 위 염화칼슘으로 인해 차체가 오염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크리스탈 코트플러스는 불스원의 하이테크 기술이 반영된 셀프 유리막 코팅제입니다. 2중 크리스탈 코팅막을 형성하여 도장면의 재오염을 방지하고, 코팅 지속시간과 발수력을 향상시켜 주는데요. 코팅층이 누적될수록 더욱 깊고 진한 광택효과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셀프세차 유리막 코팅제, 진짜 효과 있을까?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눈과 빙판길 운전에 대비!

 

주행 중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눈, 비로 지면이 미끄럽게 변하면, 안전주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스팔트 도로 표면에 생기는 얅은 빙판, 일명 블랙아이스는 겨울철 사고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데요. 미처 윈터 타이어나 스노우 체인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스프레이 체인으로 응급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레인OK 스프레이체인은 스노우 체인의 착용이 곤란할 때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타이어 접지면에 골고루 뿌려주면 되는데요. 1회 사용으로 최대 40km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또한 핀란드 국제공인기관 눈길 제동력 성능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에 해로운 톨루엔이 첨가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유리면에 생긴 성에를 손상 없이 제거하려면?

 

겨울철에는 갑자기 내린 눈이나 밤사이 뚝 떨어진 기온때문에 유리면에 성에가 발생하곤 합니다. 그러나 바쁜 출퇴근 시간 등 시간적인 여유가 충분하지 않을 때 성에를 제거하려면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요. 이때 불스원 레인OK 성에제거제만 있으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레인OK 성에제거제는 성에가 낀 유리면에 제품을 분사한 뒤, 제품 뚜껑 날을 이용하여 녹은 성에를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자동차 유리면의 손상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이산화탄소 충전방식으로 겨울철 저온에서도 뛰어난 분사력을 자랑합니다.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생긴 김서림 방지!

 

겨울에 히터를 틀었을 때, 자동차 내·외부 온도차로 인하여 차량 내부 유리면에 김서림이 발생하는데요. 김서림은 운전자의 주행 시야를 방해하여 자칫 잘못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하나면 겨울철 선명한 주행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단 한 번의 사용으로 최대 7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주는데요. 유리 세정 기능까지 겸하고 있어 차량 내부 유리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만일 김이 서려있는 상태라면, 먼저 마른 천으로 유리면에 서려 있는 김을 제거한 후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추운 겨울철에는 운전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차량 상태도 꼼꼼하게 관리해야 하는데요. 이번 겨울도 불스원과 함께 현명하게 관리하고 안전주행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