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용 방향제 추천!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2020. 11. 11. 07:00

차량용방향제 그라스블루 그라스디퓨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량용 방향제,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는 향수의 낙원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그라스(Grasse)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그대로 담아 개발된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불스원에서는 4년 만에 신제품 그라스 디퓨저 블루 4종을 선보이며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차량용 방향제로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소비자 리뷰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Top/Middle/Bottom 3단계의 고급스러운 향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여 전문적으로 조향한 프리미엄 방향제로, 고급향수에 사용되는 3단계 퍼퓸 노트(Top, Middle, Bottom)를 적용했는데요. 그야말로 차량용 방향제를 넘어 선 '차량용 향수'로서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블랙베리, 아쿠아, 시칠리안라임, 애플망고 4종의 향기를 취향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방향제 퍼퓸노트 그라스블루

출처: 최형 님


다른 걸 떠나서 은은하면서도 오래가는 잔향의 느낌이 아주 좋아요. 너무 독하지 않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맞는다고 해야 할까요! 차 안에서 발생하던 일명 '노인 냄새'도 잡아주고 쿨링한 느낌을 줍니다.

- 최형 님 - 리뷰 자세히 보기



그라스블루 차량용방향제 방향제추천

출처: 곰도라 님


그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살짝 거부감 드는 냄새가 아니라 마치 향수를 사용하는 느낌입니다. 저가형 제품처럼 단 하나로 설명하기 어려운 복합적인 느낌이며, 과하지 않은 달콤함이 매력적입니다.

- 곰도라 님 - ▶리뷰 자세히 보기



이질감 없는 세련된 디자인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짙은 블루 컬러를 메인 콘셉트로 하여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과 모던함으로 차량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우드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차량 내 컵홀더에 거치하면 이질감 없이 차량 실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불스원그라스블루 컵홀더방향제

출처: 바삭쿠라 님


컵 홀더에 적당한 사이즈로 크게 돌출되지 않으며 전면에 우드스틱이 더해져 한결 부드럽고 은은함을 더해주는 듯합니다. 마치 예쁜 향수병을 차 안에 둔 듯 잘 어울리는 블루톤의 유리병과 우드의 조합도 상당히 예쁘게 다가와요.

- 바삭쿠라 님 - ▶리뷰 자세히 보기



방향제디자인 불스원 자동차디퓨저

출처: 피트 님


향기만이 아닌 디자인 또한 고급스러운 모던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기존 디퓨저들의 다소 촌스러운 디자인과는 확연히 다른 세련됨입니다. 제가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 피트 님 - ▶리뷰 자세히 보기




어디든 잘 어울리고, 지인 선물로도 딱!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어디에든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과 은은한 향으로 차량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새 차를 구입한 지인에게 줄 만한 센스있는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그라스디퓨저 불스원그라스 방향제

출처: 오리궁디 님


침대 옆 협탁에 두어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로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재 한쪽에도 두었어요. 향은 3개월이나 지속되기에 그냥 편한 곳에 두고 사용하면 됩니다.​

- 오리궁디 님 - ▶리뷰 자세히 보기



방향제선물 그라스디퓨저 차량용디퓨저추천

출처: 장가장 님


지인이 새 차를 구입하여 선물을 해야 하는 경우, 이왕이면 잘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향의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로 선물을 주는 사람의 안목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 장가장 님 - ▶리뷰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차량용 방향제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았습니다. 디자인과 향기, 활용성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으신다면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 어떠신가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