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불스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전문가용 BGC 유리막 코팅제

2020. 12.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새로 구입한 운전자의 가장 큰 관심사 중의 하나는 자동차 외장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일텐데요. 도장면은 한 번 손상되면 복구가 비교적 어려운 만큼, 수시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 도장면을 관리하는 방법 중 하나로 유리막 코팅이 있는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전문가용으로 새롭게 출시된 BGC 유리막코팅제를 소개합니다.



유리막 코팅, 왜 해야 할까?

 

주행 시 외부환경에 그대로 노출되는 도장면은 시간이 지날수록 노후화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 작은 흠집이나 손상을 그대로 방치하면 도장면 부식 등으로 인해 심각한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광택이나 유리막 코팅을 통해 도장면을 보호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자동차 도장면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광택과 유리막 코팅이 있습니다. 광택은 차량 외관의 오염물과 흠집을 제거하고 도장면을 매끄럽게 하여 광을 내는 작업입니다. 반면에 유리막 코팅은 도장면을 보호하는 얅은 피막을 형성하는 작업인데요. 왁스 계열 코팅제보다 도장면 보호 지속기간이 길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운전자가 선호합니다.

 

눈부신 내 차를 위해! 유리막 코팅 바로 알기

 

 

새롭게 출시한 전문가용 프리미엄 BGC 유리막 코팅제

 

셀프 도장면 관리 외 좀 더 전문적인 시공을 받고자 했지만, 어떤 제품이 좋은 제품이며, 어떻게 시공을 받아야할지 정확하게 알지 못해 주저했던 운전자들은 주목해 보세요! 자동차 용품 시장에서 20여년간 선두를 지켜온 불스원에서 그 동안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고품격 전문가용 유리막코팅제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BGC 유리막 코팅제는 불스원의 독보적인 기술로 특허받은 폴리실라잔을 주성분으로 제작되었는데요. 폴리실라잔은 플라스틱, 세라믹, 금속 등에 접착력이 뛰어나 자동차 산업 외 우주&항공, 의료, 전자산업 전반에 쓰이며, 일반적인 유리막 코팅제 주원료인 실리콘레진보다 높은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불스원 BGC 유리막 코팅제 뭐가 다를까?

 

신제품 BGC 유리막코팅제는 특수 배향된 Glass Polymer의 고경도 유리막으로 도장면 마모를 방지하고, 각종 오염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해 줍니다. 견고한 고경도 유리막은 자동차 도장면과의 화학결합으로 도장면 내구성을 강화합니다. 또한 각종 흠집, 자외선 등 외장 손상의 원인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하고, 부식이나 녹 생성을 방지해 줍니다. BGC 유리막 코팅제는 강력한 발수성, 방오성, 코팅력을 자랑하는데요. 먼지, 오염, 기름때 등 각종 생활 오염물의 세척이 쉬워 효율적인 도장면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문가용 BGC 유리막코팅제는 유리막 코팅 시공 과정에 필요한 BGC 시공전용 탈지제, BGC 유지 관리제까지 총 3가지가 한 세트로 구성 되어있는데요. 사용법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BGC 유리막 코팅제 사용방법은?

 

 1  기존 코팅으로 인해 차량 도장면에 남아있는 왁스와 코팅 잔여물을 BGC 시공전용 탈지제를 이용하여 깨끗하게 제거해 주세요. 이때 도장면에 골고루 분사 후, 극세사 타월로 꼼꼼히 닦아주세요
*먼저 흙이나 오염물질로 더러워진 차량의 도장면을 깨끗하게 세차 후, 사용해 주세요.

*차량의 오일 성분이 남아있다면, BGC 유리막 코팅제 성능이 저하되어 코팅 지속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2  동봉된 어플리케이터에 스웨이드 타월을 감싼 뒤, BGC 유리막 코팅제를 뿌려줍니다. 용액이 묻은 어플리케이터를 차량 도장면 곳곳을 문질러 주세요. 약 5분간 건조한 후, 버핑 타월을 이용하여 도장면을 닦아냅니다.
*코팅 시공 완료 후 약 7일 동안 물과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BGC 유리막 코팅제는 유리막 성분으로 장시간 외부 노출 시 경화되어 석출될 수 있습니다. 개봉 후 모두 사용하시고, 장기 보관하지 마세요.

 

 

 

 3  동봉된 BGC 유지 관리제를 추후 세차 시 사용해 주세요. 발수 효과, 슬릭성, 광택 향상 기능으로 보다 더 깊은 색감과 유지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보닛 기준으로 5~6회 분사 후, 극세사 천으로 닦아줍니다.

 


전문가용 BGC 유리막코팅제는 불스원 프라자에서 기술 관리부터 제품 공급, 시공까지 모두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장관리 전문 오프라인 매장 불스원 워새앤케어와 틴팅 및 PPF 필름 시공 서비스에 특화된 불스원 카케어를 포함한 전국 80여개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불스원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