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새해선물로 딱! 실용성 좋은 불스원 차량용품 추천

2021. 1.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2020년이 저물고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혹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새해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자동차는 물론이고, 생활 속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의 취향저격 차량용품들을 소개합니다.



쾌적한 생활을 위한 선물 추천

차량용품은 꼭 차에서만 사용해야할까요? No! 차량용품이지만 집, 사무실과 같은 생활 속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3가지 제품을 추천합니다.



1. 밸런스온 핏 시트

밸런스온 핏 시트는 바른자세 유지를 도와주고 엉덩이 체중을 분산시켜, 오래 앉아도 편안한 기능성 방석입니다. 장거리 운전 시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요긴한 제품인데요. 차량 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재택근무가 늘어나서 집에 하나씩 두고 사용하여도 좋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밸런스온 핏 시트는 세계 특허 신소재인 에어셀 베타젤을 사용하여 착석 시 압력을 분산시키고, 뛰어난 통기성으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99% 항균 기능과, 커버 분리 및 물세척도 가능하여 청결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선물 추천 대상: 장거리 운전자, 임산부,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과 수험생





2.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컴팩트한 공기청정기입니다. 차량용으로 출시되었지만 사무실이나 공부방, 서재 등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미세먼지가 극성인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높이가 약 16cm 남짓한 크기로, USB 케이블을 연결하여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H13급 헤파원단 필터로 초미세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해줍니다. 필터 교체 알림 LED 기능이 있어서 필터 교체 시기를 쉽게 알 수도 있습니다.


■ 선물 추천 대상: 호흡기가 예민한 운전자, 좁은 공간에서 일하는 직장인, 수험생





3. 불스원 살균소독수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성분은 순하지만 효과는 강력한 살균·소독·탈취제입니다. 수많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고 있는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제품인데요. 섬유부터 전자기기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범용성이 높습니다. 자동차 내부, 매일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 침실의 침구류, 쇼파 등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섬유 제품에는 직접 분사하며, 그 외의 사용부분에는 마른 수건에 분무한 뒤 표면을 닦아주면 됩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의 성분은 차아염소산(HOCl)으로, 스마트폰 액정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알코올 성분이 들어있지 않으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합니다. 또한 살균 및 소독을 통해 악취의 근본 원인까지 제거합니다.


■ 선물 추천 대상: 아이와 노인이 있는 가정, 전자기기 사용이 잦은 사람




자동차 관리를 위한 선물추천

차량용품 중에서도 평소 자동차나 차량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1. 불스원샷

불스원샷은 엔진 때 제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엔진관리를 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입니다. 주입 시 출력 증강, 연비 향상, 엔진 세정력 및 매연감소 효과가 있어 평소 엔진관리에 효과적입니다. 새 차를 위한 불스원샷 뉴카,성능이 강화된 불스원샷 골드 등 여러 라인업이 있는데요. 새차 선물로 불스원샷 뉴카를 추천합니다. 선물할 사람의 차를 미리 알아보고 깜짝 선물하시면 정말 취향 저격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꼭 선물 전에 경유/휘발유 유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선물 추천 대상: 신차 차주(불스원샷 뉴카), 고성능 연료첨가제를 원하는 차주(불스원샷 골드)





2. 레인OK 겨울용품 3종 (프리미엄 스프레이체인/성에제거/김서림방지 스프레이)

불스원 레인OK 겨울용품 3종은 겨울철 운전자라면 정말 필요한 제품들입니다. 겨울에는 도로가 얼어붙고, 밤사이 앞유리에 성에가 얼어붙는데요. 차량 내외부 온도차로 인해 김서림까지 발생합니다. 시야 확보가 어렵고 제동력이 떨어지면 교통사고 발생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지인에게 선물한다면 정말 센스있다고 인정받겠죠.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레인OK 프리미엄 스프레이체인은 겨울철 눈길 주행 시, 타이어 접지면에 뿌리면 눈길 제동력이 향상되어 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미처 스노우 체인을 달지 못했을 경우 임시방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사용 시 40km 효과가 지속됩니다. 겨울철에는 비상시를 대비하여 차에 소지하고 다니면 좋습니다.


■ 선물 추천 대상: 다설 지역 운전자, 겨울철 안전운전에 신경쓰는 운전자





레인OK 성에제거는 성에가 얼어붙은 자동차 유리면에 간편하게 액체를 분무하고, 뚜껑에 달린 스크래퍼를 이용하여 성에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쁜 출근길에 성에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한 제품입니다.


■ 선물 추천 대상: 출근길이 바쁜 직장인 운전자, 지상에만 주차하는 운전자





레인OK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는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사용하여 김서림을 방지해주는 제품입니다. 유리 세정까지 도와주며, 한 번 사용 시 7일 이상 김서림 발생을 방지하여 선명한 운전시야를 확보해주어 편리합니다. 또한 욕실 거울 김서림 방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물 추천 대상: 매일 차를 타는 운전자




오늘은 차량용품이지만 실생활 전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 제품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새해선물 준비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