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신차 구매자라면 무조건 사야 하는 생존템 추천!

2021. 1. 14. 07:00

 

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새해 목표 중 하나로 신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주목해 보세요! 자동차는 고가의 소모품이기 때문에 브랜드별로 꼼꼼하게 비교 분석하여 신중하게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큰맘 먹고 구매한 소중한 내 자동차를 오랜 시간 새 차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차량 구매 초기부터 꾸준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신차를 구매했거나 구매 예정자인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차량용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엔진 관리는 시작부터 제대로! 불스원샷 뉴카

 

자동차 엔진은 동력 원리상 필연적으로 엔진 때*가 생성됩니다. 따라서 신차라도 초반부터 꾸준한 엔진 관리를 해줘야 오랜 시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초보운전자도 손쉽게 엔진 때를 제거하고 엔진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불스원샷 뉴카를 추천합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가 짧은 0~3만 km를 달린 차량에 최적화된 제품인데요. 엔진 내부 깊숙한 엔진 때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예방해 줍니다. 또한 휘발유용은 마찰 저감제와 GDI 부스터가, 경유용에는 윤활성 향상제와 CRDI 부스터가 첨가되어 엔진을 강력하게 코팅하며 이를 통해 엔진이 더욱 부드럽고 강력하게 움직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엔진 때는 왜 발생할까? 

자동차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서는 연료가 연소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된 엔진오일이 함께 쌓이면서 엔진 때 생성 

 

 

 

머리 아픈 새 차 냄새 제거 필수!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

 

신차는 출시 전 내장재와 시트 등에 화학약품 처리가 됩니다. 이로 인해 냄새에 예민한 일부 운전자의 경우, 새차증후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와 동승자의 쾌적한 주행 환경을 위해서는 반드시 새 차 냄새를 제거해야 하며, 차량 내부 깊숙한 곳에서 올라오는 냄새까지 제대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차량 전용 탈취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은 불스원만의 특허기술로 코팅된 야자활성탄이 차량 내부 악취가스를 빨아들여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거해 줍니다. 특히 야자숯 활성탄을 주원료로 제작되어 유행논란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새 차 냄새 외 담배 냄새, 생활악취 제거용 3가지 종류가 있으며 용도별로 확실한 탈취 효과를 자랑합니다.

 

*새차 증후군이란?

새로 출시 된 차량 내장재에 쓰이는 재료나 접착제 따위에서 오염물질이 발생하여 탑승자의 건강을 위협하거나, 불쾌감을 유발하는 현상

 

 

 

초보운전 탈출을 위한 메탈 자석 거치대

 

많은 운전자가 주행 중 내비게이션 등 도로 위 교통상황을 확인하거나 음악을 듣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이제 스마트폰 거치대도 필수 차량용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요. 시중에 판매하는 다양한 거치대 중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망설이고 있다면 주목해 보세요! 자석 방식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는 불스원 메탈 자석 거치대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메탈 자석 거치대는 원터치 고정 클립으로 간편하게 통풍구에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리얼 알루미늄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량 내 깔끔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과 거치대를 메탈 자석으로 고정하여 탈부착이 편리합니다.

 

 

 

차량에 생긴 얼룩은 빠르고 간편하게 제거!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주행 중 생긴 얼룩이나 오염물은 미관상에도 좋지 않지만 오랜 시간 방치하면 제거하기도 어렵고, 차체에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번 세차장에 방문할 수 없기 때문에 차체에 생긴 오염물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다용도 크리너를 구비해두면 좋습니다.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는 차량 시트, 대시보드, 범퍼, 타이어, 휠, 엔진 등 자동차 각종 부위의 찌든 때와 얼룩을 빠른 시간 내에 손쉽게 제거해 줍니다. 특히 세척 표면을 부식으로부터 보호하며, 오염 부위에 먼지와 때가 들러붙지 않도록 오랜 시간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다용도 크리너 사용 시, 불스원 다용도 타월을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불스원 다용도 타월은 100% 국내생산 고밀도 섬유조직으로 제작되어 세척력이 우수한데요. 차량에 생긴 오염물과 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신차 구매 후 기쁨도 잠시! 차량 구매 초기에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금세 노후화될 수 있습니다. 내 차를 아끼는 만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며,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를 위해 안전주행을 습관화하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