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고성능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2021. 2.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교통안전공단에 따르면, 한국인은 평균 하루에 2시간을 운전하며 일평균 46.66km를 주행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차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는 만큼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특히 미세먼지, 매연가스 등 오염물질로 답답해진 공기를 환기하기도 어려운 겨울이라면 말입니다. 하지만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성능, 고효율, 저소음 3박자를 자랑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가 드디어 출시 되었기 때문입니다!

 

 

공기 청정 효과 UP, 소음은 DOWN!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2017년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처음으로 출시한 이후, 차량용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온 불스원! 불스원에서는 2021년 사용자 편의성과 제품 성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기존 제품 대비 공기 청정 능력이 강화되고 소음은 사라진 고성능 제품인데다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에어테라피 라인의 신제품이니만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어떤 특장점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가 특별한 세 가지 이유!

 

한국 공기청정협회 CA 인증 획득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부여하는 소형공기청정기 CA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CA 인증을 획득하려면 분진청정화능력, 오존발생량, 소음도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요.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제품이니만큼, 믿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인증조건 : 청정화 능력(CADR) 0.1~1.6㎡/분, 오존발생농도 0.03ppm 이하, 소음도 45dB 이하

 

기존 제품 대비 약 1.5배 커진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

 

미세먼지 속에서도 새로운 공기를 만드는 능력

새로 나온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기존 제품 대비 151% 확대된 여과 필터 면적을 자랑합니다. 그만큼 공기청정 능력이 뛰어난데요. 360도 흡착 설계, H13급 헤파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장착으로 오염된 차 안 공기를 정화합니다. 또한 최저 24.4dB의 저소음으로 운전 중에도 거슬림 없이 편안합니다.

* H13급 헤파원단 : 0.3㎛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할 수 있는 필터 원단 등급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의 외관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먼저 컴팩트한 사이즈로 컵홀더에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 서재 등 생활공간에서도 충분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단계 다이얼 타입으로 운전 중에도 한 손으로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한국산업통상자원부 굿디자인을 수상한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실내 공간 연출 소품으로도 그만입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사용 매뉴얼

 

 1  제품 본체 하단 필터 캡을 우측으로 돌려서 분리하세요.

 2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넣고 캡을 다시 닫으세요.

 3  본체에 USB 케이블의 C타입 커넥트를 연결하고 차량 컵홀더에 삽입하세요.

 4  USB 케이블을 시거잭 충전기나 USB 커넥터에 꽂아주세요

 5  본체 상단을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면 ON됩니다.

 6  시계 방향으로 회전 시, 회전 반경에 따라 1단계/2단계/3단계로 구동됩니다.

*360시간 사용 시, 필터 교체 LED가 깜빡이며 점멸됩니다. 이때 새 필터로 교체하세요.
*차량 시동을 끄기 전, 제품 전원을 꺼주세요.

 

 

협소한 공간에 설치해 사용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제품 크기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공기 정화 능력을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CA 인증 획득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라면, 믿고 사용하길 추천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