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냄새제거 후, 봄철 차콕 생활 200% 즐기기!

2021. 2.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우 내 한파와 폭설로 고생한 내 자동차를 위해 봄맞이 차량관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 보세요! 특히나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이 기승을 부리는 봄철은 평소보다 차량 내 공기관리에 더욱 힘써야 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자동차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조성하여 봄 드라이브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게 도와주는 차량용품을 소개합니다.

 

 

봄맞이 필터 교체는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

 

올겨울은 폭설과 한파가 잇달아 찾아와 자동차와 운전자 모두 움츠러들었는데요. 겨우 내 히터를 가동하다 보면 에어컨·히터 필터 내부에 각종 먼지와 오염물이 쌓이게 됩니다. 에어컨·히터 필터에 쌓인 먼지는 운전자와 탑승자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계절이 바뀌면 필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는 고효율 원단을 사용하여 황사와 꽃가루는 기본으로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줍니다. 또한 불스원의 축적된 필터 제조 노하우로 개발된 제오-액티브(ZEO-Active) 포뮬러가 각종 생활 악취와 새 차 증후군 유발 물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차량 실내 깊숙한 냄새제거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차량실내용)

 

겨울철은 다른 계절보다 상대적으로 차량 실내 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각종 생활 악취와 불쾌한 냄새가 차량 깊숙이 남아 있는데요. 단순한 환기나 청소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냄새를 제대로 제거하려면 차량용 탈취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살라딘 탈취 훈증캔(차량실내용)을 추천합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차량실내용)은 차량 내부의 담배, 음식물 등으로 인해 발생한 악취를 효과적으로 탈취해 줍니다. 또한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유해 성분 5가지도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숲속향, 민트향, 쿨아쿠아향 3가지 종류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차 안에 은은한 향기가 한가득! 그라스 디퓨저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와 차량 실내 탈취를 끝마쳤다면, 마무리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를 비치해 보세요!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고급스러운 향이 차량 내 은은하게 퍼져 기분 좋은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라스 디퓨저는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깊고 풍부한 향취를 자랑하는데요. 은은하고 일정한 지속력으로 최대 3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외에도 거실, 침실, 사무실 등 일상생활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대비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봄이 오면 미세먼지 외에도 황사, 꽃가루 등 다양한 오염물질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이럴 때 차량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조성하고 운전자의 호흡기 건강을 지켜주는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사용해 보세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부여하는 소형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한 우수한 성능의 제품으로 차량 및 다양한 공간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H13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장착되어 차량 내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빠르게 제거해 줍니다. 또한 다이얼 타입의 전원 방식으로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저소음 강력 송풍팬이 장착되어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실내 공기관리, 이렇게 해보세요!

1.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하기 - 추천제품: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

2. 차량용 탈취제로 각종 생활악취 제거하기 - 추천제품: 살라딘 탈취 훈증캔(차량실내용)

3. 차량용 방향제 비치하기 - 추천제품: 그라스 디퓨저

4. 차량용 공기청정기 설치하기 - 추천제품: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 평소 꾸준한 실내 공기관리를 했다면 1->4단계

✔ 겨우내 미뤄뒀던 실내 공기관리를 하고 싶다면 1->2->3->4단계

 

 

꽃 피는 봄을 맞이하여 불스원과 함께 차량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재정비하고, 쾌적하고 즐거운 나들이가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