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불스원의 기술력으로 탄생하다! 홈케어 전문 브랜드 살림공방

2021. 3.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지난 20여 년간 다양한 세차 용품을 연구하며 축적한 노하우와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을 출시합니다. 불스원과 홈케어, 아직 어색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불스원의 축적된 기술력으로 탄생하다

불스원은 그동안 자동차 도장면을 포함한 다양한 소재의 내·외장재에 필요한 세정제를 연구, 개발하며 물 때와 기름 때는 물론 스티커, 타르, 시멘트 등 특수 오염물까지 제거할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판매해 왔는데요. 가정보다 섬세하고 가혹 조건의 차량 내에서 연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활용품 시장에 가정용 세정제 브랜드 '살림공방'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살림의 가치를 연구하는 살림공방

살림공방은 집안 구석구석 복잡한 일상 생활에 필요한 살림의 가치를 연구하는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입니다. 살림공방은 욕실, 변기, 주방 등 집안 구석구석에 발생한 트러블을 강력한 세정력으로 힘들게 문지를 필요없이 깨끗하게 제거해 줍니다. 특히 요즘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 안 청결관리가 더욱 중요해졌는데요. 살림공방은 주거 환경의 위생과 청결을 쉽고 빠르게 관리하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불스원의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4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된 살림공방 제품

살림공방 가정용 세정제 LINE UP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

- 욕실 내 오염물이 있는 곳에 강력 세정으로 물 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쉽고 빠르게 제거

- 뿌리면 벽면 및 바닥에 착 달라붙어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 블랙베리 & 체리 향으로 욕실을 더욱 고급스럽게
- 어린이 보호 포장으로 안심 사용
살림공방 주방용 세정제

- 주방 내 오염물이 있는 곳에 강력 세정으로 기름 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쉽고 빠르게 제거
- 뿌리면 벽면 및 바닥에 착 달라붙어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 상쾌한 자몽향으로 주방을 더욱 상큼하게
- 어린이 보호 포장으로 안심 사용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성분이 곰팡이와 각종 유해세균을 99.9% 살균
- 살균, 세정의 듀얼 효과
- 뿌리면 벽면 및 바닥에 착 달라붙어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
- 어린이 보호 포장으로 안심 사용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

- 농축 세정 성분이 변기 내부의 오염을 방지
- 깨끗하고 은은한 향이 악취 원인을 제거해주고 청결하게 유지

살림공방 제품은 위와 같이 생활 공간 용도에 따라 특화된 스프레이 타입의 욕실용, 주방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3종과 변기용 세정제의 총 4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제품별 특징도 아래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안심캡 적용으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욕실용/주방용/곰팡이 제거용 스프레이 타입 세정제 3종의 경우, 흘러내리지 않고 밀착되는 거품으로 분사 후 물로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강력한 세정력을 보여주는데요. 사용상 취급 주의가 필요한 어린이를 위해 보호 포장 안심캡을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안심캡을 꾹 눌러서 돌려야만 잠금/열림 처리가 가능합니다.

 

 

   피부 자극성은 낮추고, 세정력은 강력하게

0123

또한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와 주방용 세정제는 욕실 때, 주방 때 각각에 최적화된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이며, 국제공인 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받은 제품을 통해 곰팡이 제거를 효과적으로

01234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는 세정 기능과 더불어 살균 효과도 강력한데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항곰팡이 시험과 항균 시험을 통해 곰팡이균 5종(검은 누룩곰팡이, 푸른 곰팡이, 토양 사상균, 청색곰팡이, 흑효모)과 유해세균 4종(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폐렴균) 제거 효과를 인증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을 내릴 때마다 변기를 세정하여 쾌적하게

0123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는 변기 탱크 안에 넣어두고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용변 후 물을 내릴 때마다 푸른색의 농축된 세정 성분이 변기를 세정하고, 재오염을 방지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욕실 청소에 들이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오늘은 불스원의 새로운 홈케어 브랜드인 살림공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살림공방은 농협 하나로마트, 소형 마트, 불스원몰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의 살림을 도와줄 고성능 생활용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