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합리적인 온라인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출시!

2021. 3.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유지, 관리하는데 필요한 소모품은 정말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소모품을 묻는다면 많은 운전자들이 엔진오일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엔진오일은 기본적으로 엔진 윤활유로서 마찰을 줄이고 부드럽게 작동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그 외에도 방청, 냉각, 청정 등 다양한 역할을 합니다. 그만큼 어떤 엔진오일을 사용하고, 얼마나 자주 교환하는 지에 따라 내 차의 퍼포먼스가 달라지는데요.

 

만약 어떤 엔진오일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온라인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을 추천합니다!

 

 

합리적인 엔진오일, 365: PROJECT

 

불스원 365: PROJECT는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된 최신 SP규격의 합성엔진오일입니다. 번거롭고 복잡한 엔진오일 관리를 보다 간편하면서도 혁신적으로 해결하고자 개발한 엔진오일 전문 브랜드인데요. 지난 수년동안 쌓아온 불스원의 엔진 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엔진오일로,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API-SP’ 규격에 부합하는 제품입니다.

 

 

 

“오래도록 뛰어난 고성능 엔진오일”

여기서 주목해야할 점은 바로, 15,000km 이상 주행거리에서도 장시간 뛰어난 성능이 유지되는 고성능 엔진오일이라는 것인데요. 1번 교환으로 1년 이상 엔진오일 걱정없이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만약 비싼 엔진오일 교환 비용과 교환 시기 사이에서 고민하는 운전자라면 불스원 365: PROJECT가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주행 패턴 별로 최적화된 엔진오일”

365: PROJECT는 엔진오일이 고유의 성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합성 기유(베이스 오일)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국내 운전자들의 평균 주행 패턴을 정밀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각 주행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첨가제를 선별 배합해 ‘365: PROJECT EVERYDAY’와 ‘365: PROJECT WEEKEND’ 2종으로 출시했는데요. 운전자 본인의 주행 스타일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365 : PROJECT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365: PROJECT EVERYDAY 출퇴근길에 주로 차량을 사용하는 직장인, 교통체증에 가다서다를 자주 반복
365: PROJECT WEEKEND 주말 드라이브나 여행을 즐기는 운전자, 장거리 고속주행이 잦은 운전자

 

 

 

365: PROJECT EVERYDAY

365: PROJECT EVERYDAY는 교통 체증이나 신호 대기로 인해 가다서다를 반복하게 되는 출퇴근길에 주로 차량을 사용하는 운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정차 후 출발 시 자주 발생하는 엔진 마모 현상으로부터 엔진을 보호 하기위한 AOMC 엔진 코팅 성분을 첨가해 엔진 마모 방지 효과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365: PROJECT WEEKEND

365: PROJECT WEEKEND는 주말 나들이나 여행 용도로 차량을 주로 사용하여 장거리 고속도로 주행이 잦은 운전자들에게 추천하는 엔진오일입니다. 고속 주행으로 뜨거워진 고온의 엔진 열기에 엔진오일이 산화되지 않도록 TBN 부스터 성분을 첨가해 슬러지 생성을 줄이면서도 엔진오일의 산화방지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불스원의 새로운 엔진오일 브랜드 365: PROJECT는 불스원몰을 비롯, 각종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제품입니다. 합성엔진오일의 가격과 성능을 모두 고려하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엔진오일이니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