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죽었던 광택이 다시 살아납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2021. 4. 1. 10:13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유리막 코팅제는 불스원 베스트 세차용품 중 하나로 많은 운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올봄 소비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유쾌한 바이럴 영상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소식을 상세히 전하고자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컨셉으로 돌아온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불스원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세린이도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고, 전문 시공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스원에서는 이러한 제품 특성을 살린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하고자 하는데요. 개그맨 윤택이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의 광택감을 '나는 자연인이다' 컨셉을 살려 재치 있는 연기로 표현해 주었습니다. 어떤 영상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죽었던 택이가 다시 살아납니다! 그 이유는?

 

영상 속 개그맨 윤택이 자연인과 함께 있다가 갑자기 죽어버리는데요. 하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죽었던 광택도 살려주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덕분에 윤택도 다시 살아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눈이 부셔서, 김치를 먹다가, 벌꿀을 마시다 등 다양한 이유로 죽어도 다시 살아나는 윤택의 모습을 통해 제품의 광택 효과를 강조하는 부분이 굉장히 익살스럽게 표현하여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2중 크리스탈 코팅막의 트리플 효과!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불스원 하이테크 기술이 가미된 더블 크리스탈 코팅(DDC코팅)이 적용되어 도장면 위에 2중 코팅막을 형성하는데요. 먼저 1층 코팅층의 단단한 결합으로 2배 더 오래 유지되는 코팅 지속효과를 가지며, 2차 코팅층으로 뛰어난 발수 성능과 오염부착 방지효과를 자랑합니다. 또한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광택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월마크 및 미세 스크래치도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셀프세차용품 유리막 코팅제, 진짜 효과 있을까?

 

 

간편하게 뿌리고 닦아주면, 새 차처럼 반짝!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도장면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셀프세차 또는 자동세차 후 편리하게 광택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1  흙이나 오염물질은 고압수와 거품 세차로 깨끗하게 제거해 주세요.
 2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준 뒤, 파란색 분사 방지 보호 탭을 돌려 사용하세요.
 3  제품을 도장면에 분사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융으로 골고루 도포한 뒤 마른 면으로 닦아주세요.
 4  얼룩이 생길 경우, STEP 2-3의 방법으로 재시공해 주세요.
*보닛 기준 5~6회 정도 분사한 후 사용하세요.
*융이 젖었을 경우 얼룩의 원인이 되므로 마른 융으로 바꿔서 사용하세요.

 

 

 

도장면 관리 이제 쉽고 간편하게 직접 시공하고, 쾌적하고 즐거운 봄 드라이브 즐기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