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로 엔진 세정과 보호를 한 번에!

2021. 6. 1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많은 운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불스원샷은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불스원샷 최초의 하이브리드 차량용 엔진 세정제가 출시되었습니다! 신제품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소개하며, 하이브리드 차량에 불스원샷이 필요한 이유까지 살펴보겠습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써야 하는 이유!

 

하이브리드 차량은 주행 중 엔진과 모터로 수시로 전환하며 가동하는데요. 이러한 불연속적 연소과정에 의해 더욱 많은 엔진 때(카본 그을음)가 생성됩니다. 연료라인에 쌓인 엔진 때는 엔진 출력 저하, 소음 발생, 승차감 저하 등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일반 가솔린 차량보다 연료 소모량이 적은 하이브리드 차량은 주유 주기가 길 수밖에 없는데요. 연료 탱크 내에 남아 있는 연료가 산화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차량용 연료첨가제를 사용해 관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출시!

 

하이브리드 차량 엔진에 최적화된 첨가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차량 엔진에 최적화된 첨가제를 선별하여 강력한 엔진 세정과 보호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엔진 세정 효과가 뛰어난 청정분산제가 첨가되어 엔진 속 찌든 때를 깨끗하게 제거해 엔진 성능을 유지시켜 줍니다.

 

 

 

엔진 마모도 감소 효과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에는 엔진과 모터의 잦은 전환으로 인한 엔진 마모를 방지하는 마찰저감제가 첨가되었습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용의 강력한 마찰저감제는 엔진의 마모도를 약 32%까지 감소하는 성능을 입증한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로 엔진의 소음과 진동을 유발하는 엔진 마모를 예방해보세요!

 

 

 

산화방지제로 연료의 품질 장기간 유지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에는 연료 산화 안정도를 높이는 산화방지제가 첨가되어 있어 연료의 품질을 장기간 유지시켜 줍니다. 산화된 연료는 부산물을 생성하여 검과 슬러지를 유발하는데요. 주유 주기가 상대적으로 긴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료 산화가 걱정되었던 운전자라면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관리해보세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사용방법
1)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연료주입구(주유구)에 주입합니다.
2)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3) 혹은 주유 후에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주입합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GDI 엔진과 MPI 엔진을 사용하는 모든 가솔린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정기적으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사용 시 깨끗한 엔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PET 패키지와 수분리성 라벨을 사용하여 더욱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불스원몰 및 불스원 온라인 공식 대리점과 전국 이마트 40개 매장에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만나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