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자동차용품도 이젠 클릭 한번에 원스톱!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2013. 1. 10. 10:06

 

워셔액 한두 통, 와이퍼도 교체해야하고...이렇게 챙기다보면 무게가 상상을 초월(?)하는 자동차용품, 그동안 힘드셨죠?

이젠 마트에서 낑낑대지 않고 클릭 한번에 편하게 집으로 배달받을 수 있답니다.

바로 불스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이 열었기 때문인데요!

불스원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상황별, 시즌 별 제품 패키지와 특가전 등 다양한 혜택이 모여있는 불스원몰!

지금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내게 필요한 자동차용품을 한 곳에 다 모았다!

클릭 한번으로 집에서 편하게 원스톱 쇼핑하자!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오픈

 

  

l  불스원의 다양한 자동차용품을 편리하게 찾아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

l  엔진케어,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 등 부분별 구성으로 필요한 제품 찾기 쉬워

l  오픈 기념으로 신규회원가입 할인쿠폰 증정 및 풍성한 구매고객 경품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No.1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주)불스원 (대표 이창훈)은 다양한 불스원의 자동차용품들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www.bullsonemall.com)을 오픈했다.

 

자동차용품도 이젠 클릭 한번에 원스톱!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엔진케어,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 등의 각각의 카테고리에 걸쳐 100여종에 달하는 불스원의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한 곳에 모은 불스원몰은 찾아가기 번거로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무거운 자동차 용품을 구매하는 불편함이나, 여러 인터넷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필요한 자동차 용품을 찾는 수고를 덜어주고, 클릭 한 번에 원하는 자동차 용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자동차 관리 목적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쇼핑몰을 구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신제품, 시즌별 필수 제품을 모음 MD 추천 패키지 상품 등을 통해 꼭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했다. 또한 제품 사용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에는 연결된 불스원 블로그(blog.bullsone.com)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불스원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회원가입자 모두에게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불스원 홈페이지에 가입되어 있는 기존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고, 이와 더불어 가입과 동시에 매월 4,000원씩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 등급이 주어진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월 28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아이패드 미니, 블루투스, 이어폰, 블랙박스, 30만원 주유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불스원몰 및 불스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금액이 2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회원 등급별로 할인 쿠폰과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불스원 마케팅 유정연 상무는 "자동차 관리 용품은 그 용도에 따라 제품이 너무나 다양한데 제품을 구매하려면 시간을 내어 할인매장을 방문해야 하고 한두 개만 구입해도 무거운 제품의 특성상, 편리한 온라인 쇼핑에 대한 니즈가 많았다. 이에 불스원에서는 다양한 제품들로만 구성된 불스원몰을 오픈하게 되었다. 편리한 구매 이외에도, 특히 자동차 관리 및 제품 사용 관련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여, 운전자들 스스로 자동차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 그 배경을 설명하며, " 불스원몰에서 다양한 자동차 용품들을 꼼꼼히 살펴가며 쇼핑하는 것 만으로도, 내 차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자동차 관리와 좀 더 친숙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자동차용품도 이젠 클릭 한번에 원스톱!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 다양한 자동차 용품이 한 곳에 모였다! 불스원몰 바로가기

▲ 불스원몰의 다양한 혜택, 어떻게 챙기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