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여름철 차박, 캠핑에 필요한 아이템 4가지 추천!

2021. 8. 1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 휴가철인 요즘, 차박이나 캠핑을 계획 중인 분들도 많이 계시죠. 소박한 감성 상 준비할 게 많지는 않지만, 없으면 아쉬운 제품들은 분명 있습니다. 오늘은 차박과 캠핑에 즐거움을 더해줄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차에 밴 음식 냄새엔,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

 

차박이나 캠핑을 할 때면, 차로 음식을 옮기는 것은 물론이고 차 안에서 음식을 먹기도 합니다. 이때 차에 밴 음식 냄새는 쉽게 빠지지 않아 한동안 탑승자를 괴롭게 하는데요. 이런 상황에서는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는 매트, 트렁크 등 탈취가 필요한 공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 및 섬유 변색 테스트 완료는 물론이고, 10가지의 유해 화학성분도 무첨가 되어 있으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겠죠?

 

 

 

위기 상황 대비,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요리를 하거나 캠프파이어를 할 때, 혹은 물을 끓일 때도 불은 필요합니다. 불이 자주 사용되는 만큼, 화재 위험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데요.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손이 닿기 쉬운 곳에 차량용 소화기를 구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유류화재 진압이 가능한 소화용구로, 최대 23초간 4m까지 분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컴팩트한 크기와 스프레이 형태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캠핑 및 차박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인지하고 대비하셔서, 더욱 안전한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효과적인 수납,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

 

캠핑이나 차박을 떠나기 전, 이것저것 짐을 챙기다 보면 정신이 없어지기 십상입니다. 짐을 찾기 쉽고 보기 좋게 수납하고 싶다면,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을 추천합니다. 물품 수납 공간은 물론, 음료 보관용 보냉칸과 수납 포켓도 마련되어 있어 활용성이 높습니다. 바닥면에는 벨크로가 부착되어 있어, 물품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미사용 시에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으니, 효율적 공간 활용에도 문제없겠죠?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과 함께 효과적으로 짐을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생생한 향과 함께 하고 싶다면,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올여름 휴가는 추억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어줄 향기와 함께 해보시면 어떨까요?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오션 아쿠아 향, 프레쉬 베리 향 등 8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6종에 더해, 최근 애플 블라썸 향과 그린리프 향이 출시되기도 했죠. 모든 제품에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휴가철 장시간 운전으로 인해 자극적인 향이 부담되셨던 분들께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네요.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와 함께 상쾌한 여름휴가를 보내보세요!

 

 

 

지금까지 캠핑 및 차박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살펴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더욱 아름다운 휴가철 추억을 만드셨으면 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