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나에게 맞는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를 골라보자!

2021. 8.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스마트폰이 현대인의 필수품이 된 요즘, 차량에 스마트폰 충전기 하나쯤 필수로 구비해 두실 텐데요. 특히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운전자분들에게는 차량 내 충전이 필수겠죠? 오늘은 운전자 성향별로 알맞은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 제품을 소개합니다.

 

 

유형1) 거치와 충전 모두 필요하다면? 고속 무선충전기 거치대 대시보드

 

자동차에서도 스마트폰 사용할 일은 많은데요. 드라이브를 하며 노래를 듣기도 하고,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기도 하죠.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게 되면 운전 중에도 잘 볼 수 있도록 거치대도 필요하고,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도록 충전기도 필요하게 되는데요. 불스원 고속 무선충전기 거치대 대시보드거치와 충전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똑똑한 제품입니다.

 

홀더 부분이 볼 조인트 구조로 되어있어 한 손으로 스마트폰 탈부착과 다양한 각도, 길이 조절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흡착 겔패드를 사용하여 유리면에도 장착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헤드 암 확장 버튼과 핸드폰의 가로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스탠드 암 조절 버튼으로 견고하게 높이 및 가로폭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작은 핸드폰부터 갤럭시 노트처럼 큰 스마트폰 모두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충전기와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어서 무선충전도 바로 가능합니다.

 

 

 

유형2) 초고속 충전이 필요하다면? C타입 PD 초고속 충전기

01

평소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의 충전 속도가 느려서 답답했던 분들이라면? C타입 PD 초고속 충전기 30W를 추천합니다. 이번에 신상품으로 출시된 C타입 PD 초고속 충전기는 PD(Power Delivery) 고속 충전 차세대 전력 공급 규격으로 30W 최대 전력을 보여줍니다. 불스원 자사 테스트 결과, 퀼컴 퀵 차지 3.0의 전력 18W보다 더 많은 전력 30W을 지원하여 약 70% 더 빠르게 충전됩니다. 디자인도 깔끔한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에 길이도 1m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램프로 충전이 잘 되고 있는지 스마트폰을 굳이 보지 않아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입니다. 

 

 

 

 

유형3) 여러 기기를 사용한다면? 3 포트 USB 멀티 고속 충전기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전자기기들도 많이 사용하실 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3 포트 USB 멀티 고속 충전기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전자기기들을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위에 주황색 두 칸은 I.Q 급속 충전 USB 포트로 아이폰, 아이패드, USB 충전이 가능한 전자기기와 마이크로 5핀 단자를 사용하는 구형 안드로이드 폰의 급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마지막 연두색 칸은 퀼컴 퀵 차지 고속 충전 포트로 C타입 충전 단자를 가진 최신 안드로이드 폰의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여러 기기를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3 포트 멀티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충전해보세요.

 

 

 

지금까지 차량 내 다양한 스마트폰 충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용도에 맞게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 구비하시고, 편리한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