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여름철 차량관리 이것만은 꼭! 2021년 8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8.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자동차 관리를 즐기는 운전자분들은 이번 무더운 여름을 어떻게 보내셨을까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불스원 제품을 활용하여 여름을 현명하게 보내신 소비자 일곱 분들의 후기를 담은 8월 러브마이카어워즈를 소개해드립니다!

 


 와이퍼 교체는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손쉽게! – 주주님

*이미지 클릭 시, 주주님 리뷰로 이동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교체하니까

유리면이 속 시원하게 잘 닦여요!

 

장마철이 지난 후, 기존 와이퍼의 닦임성이 현저히 떨어진 걸 발견한 주주님! 와이퍼 교체의 필요성을 느껴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셀프 교체를 시도하셨는데요. 간단한 교체 방법과 강력한 닦임성에 만족하셨습니다!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일반 와이퍼의 구조적 장점인 리벳&요크와 플랫 와이퍼의 외형적 장점인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모두 적용된 와이퍼입니다. 4개의 커버 일체형 관절구조로 차종 및 유리 곡면에 관계없이 강한 밀착력을 보여주는데요. 고성능 CR 고무를 적용하여 부드럽고 깨끗한 닦임 성능을 구현하는 제품입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교체 후 운전이 두렵지 않아요! – 이어포스터님

*이미지 클릭 시, 이어포스터님 리뷰로 이동

옆차선은 물론 옆옆차선까지도

속 시원하게 잘 보여요!

 

기존 순정 사이드미러의 화각이 좁아 운전 시 불편했다는 이어포스터님! 안전운전을 위해 불스원 와이드미러 일체형(DIY전용)으로 교체하셨는데요. 교체 방법까지 동영상으로 자세하게 담아 주셨으며, 교체 후 넓어진 시야각에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 일체형(DIY전용)은 세계 최초 광각 미러로, 순정 미러보다 더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줍니다. 비구면 누진 다초점 설계가 적용되어 이미지가 왜곡되어 보이는 현상을 해소하며, 사각지대를 해결해 주어 안전운전을 책임지는 제품입니다.

 

 


어라운드존 청소는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로 해결! – 고유만두님

*이미지 클릭 시, 고유만두님 리뷰로 이동

가벼운 무게에 이렇게 강력한 흡입력의

차량용 청소기는 처음 봐요!

 

자동차와 집에서 사용할 핸디 청소기가 필요해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를 구매하셨다는 고유만두님! 기존 차량용 청소기와 달리,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흡입력에 매우 만족하셨는데요. 다양한 멀티툴 또한 구성되어 있어 가정용 청소기로도 손색이 없다며 강력 추천하셨습니다!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는 차세대 BLDC 모터가 적용되어 16,100PA의 강력한 흡입력이 특징인데요. 약 680g의 가벼운 무게와 대용량 배터리(2,000mAh)가 장착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가정용 바닥툴, 2in1 틈새 브러쉬툴, 침구툴의 3가지 다양한 멀티툴이 구성되어 있어 가정용 청소기로도 제격인 제품입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로 차량 냄새 걱정 끝! – 삽살이님

*이미지 클릭 시, 삽살이님 리뷰로 이동

선바이저 방향제라 공간도 많이 안 차지하고

은은한 아쿠아향이라 대만족!

 

친구분이 사용하시던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의 은은한 향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셨다는 삽살이님! 산뜻한 아쿠아 향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는 자동차 선바이저에 간편하게 꽂아서 사용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은은한 향이 특징인데요.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선바이저에 설치해서 사용하므로 공간 활용도 또한 뛰어난 제품입니다.

 

 


크리스탈 컴파운드로 자동차 잔흠집 완벽 제거! – 서라별님

*이미지 클릭 시, 서라별님 리뷰로 이동

손잡이 부분의 흠집들이

티도 안 날 만큼 깔끔하게 지워졌어요!

 

자동차 외부 표면에 얼룩과 흠집을 제거하기 위해 크리스탈 컴파운드를 구매하신 서라별님! 타월에 제품을 소량 묻혀 문질렀더니, 작은 흠집은 물론 워터스팟까지 완벽히 제거되어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크리스탈 컴파운드는 쉽게 제거되지 않는 도장면의 스크래치, 페인트 자국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특수 광택 연마제가 함유되어 도장면의 손상 없이 자동차 원래의 광택과 색상을 복원해 주는 제품입니다.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로 세정과 발수 효과를 한 번에! – Maeng

*이미지 클릭 시, Maeng님 리뷰로 이동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로 관리만 해줘도

빗물이 맺혀 날아가 버려요!

 

자동차 유리 관리를 위해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를 구매하신 Maeng님! 유리 전체에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를 고르게 분사해 줬는데요. 세정 효과는 물론 빗물이 맺혀 날아가는 발수 효과까지 느꼈다며 강력 추천하셨습니다!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는 세정과 발수 코팅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발수코팅막으로 재오염을 방지하고, 광택 성분으로 뛰어난 유리 광택 효과도 있죠! 여름 동안 각종 오염물로 얼룩진 자동차 유리는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로 관리해보세요!

 

 


레인OK 이지그립과 함께라면 여름철 시야 확보는 OK! – 베리콩님

*이미지 클릭 시, 베리콩님 리뷰로 이동

여름철 필수인 유막제거&발수코팅,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게 시공할 수 있어요!

 

세차의 세계로 입문하신 베리콩님! 여름 장마철엔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이 필수인 만큼, 레인OK 유막제거/발수코팅 이지그립을 구매하셨습니다. 간단한 사용 방법과 제품 사용 후 선명해진 주행 시야에 만족하셨습니다!

 

레인OK 이지그립은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세차가 낯선 초보운전자도 쉽게 셀프 시공이 가능한데요. 1회 사용으로 제품의 효과가 최대 6개월까지 지속됩니다. 레인OK 유막제거/발수코팅 이지그립으로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완벽하게 대비해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