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실용성100%! 추석선물로 딱인 차량용품 추천

2021. 9. 1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추석선물로 어떤 걸 준비해야 할지 고민인 운전자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실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한 실용성 100%인 차량용품을 소개합니다. 

 

 

유형 1) 추석맞이 고급 선물을 찾는다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

01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는 무선으로 차내에서도 밖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과 사무실 등 실내에서도 집안 구석구석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가정용 바닥 툴, 침구 툴, 틈새 브러시 툴로 툴도 세 가지로 마련되어 있어 상황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침대에 떨어진 머리카락은 침구 툴을 활용하고, 수납공간 및 틈새 먼지에는 틈새 흡입 툴을 활용하면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 또한 차량용 USB 고속 충전기, C 타입 충전 케이블, 가정용 충전기 모두 마련되어 있어 차에서도, 집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가볍고 흡입력 좋은 서브 청소기 찾고 계셨다면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 추천드립니다. 

 

 

 

운전자에게도 수험생에게도 좋은 선물, 밸런스온 시트

01

밸런스온 시트는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장점만을 결합한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을 사용하여 오래 앉아 있을 때 느끼는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기능성 방석입니다. 베타젤 소재는 뛰어난 압력 분산과 통기성을 보여주며, 오랫동안 사용해도 탄성이 유지되고, 분리하여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뒤틀림 방지 기술을 사용하여 장시간의 압력을 분산해 주고, 허벅지 라운딩 처리를 통해 어느 방향으로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보여줍니다. 추석을 맞아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운전자에게도, 수험생 조카가 있다면 수험생 선물로도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유형 2)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다면?

집들이 선물로 제격, 그라스 디퓨저 블루

 

선물로 디퓨저 선물 많이들 하실 텐데요.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내 취향에 맞게, 선물할 사람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아쿠아 향, 블랙베리 향, 애플망고 향, 시칠리안 라임 향 4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드스틱을 꽂는 디퓨저 타입이라 우드를 통해 향기가 은은하게 전달되며, 전문적으로 조향 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라스 디퓨저 블루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것도 장점입니다. 우드 스틱을 뽑아서 꽂아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긴 스틱이 필요 없어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설치 후 보틀 주위로 공간이 뜨지 않도록 눌러주면 샐 일도 없습니다.

 

 

 

코로나 시대 센스 있는 선물 찾는다면, 불스원 살균소독수 & 휴대용 손소독제 겔

01
순서대로 불스원 살균소독수, 휴대용 손소독제 겔

추석 때 가족들을 만나는 자리, 개인 위생을 위해서는 손소독제는 필수인데요. 추석 선물로 여러 개를 준비해 가족들에게 하나씩 선물해도 좋겠죠?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국내최초 4주간 반복 흡입독성시험을 포함한 공인기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51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강력하게 제거해줍니다. 살균소독수와 함께 휴대용 손소독제 겔도 선물해보세요! 불스원 휴대용 손소독제 겔에탄올 62% 함유되어 있어 효과적인 소독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손 소독 이후로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줍니다. 

 

 

 

 

오늘은 추석선물로 딱인 실생활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차량용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불스원과 함께 센스 있는 선물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