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다가오는 명절! 어린 조카와 함께 한다면?

2021. 9. 1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명절에는 어린 조카들을 만나 함께 이동할 일이 생기고는 합니다. 그중 일부는 낯선 내 차에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조카가 큰 소리로 울기라도 하는 날엔 자동차 운행 자체가 어려워질 때도 있습니다. 난처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어린 조카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봅시다.

 

 

귀여운 디자인에 좋은 향기까지,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어린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죠. 바로 디즈니인데요. 디즈니 디자인의 차량용품을 구비해두시면, 어린이의 관심을 효과적으로 끄실 수 있습니다.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디즈니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구현되어 있어 더욱 생생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실리콘 소재로 손을 다칠 위험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달콤한 버블껌 향, 프레쉬 베리 향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향 8가지가 구비되어 있으며, 향에 따라 방향제의 캐릭터와 색상도 달라집니다. 다양한 향과 디자인 중 조카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착석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자동차 방석 시트 핏 디즈니

 

어린이가 자동차 착석 자체를 불편해한다면, 자동차 방석 시트 핏 디즈니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방석 시트 핏 디즈니에는 미키 그린, 미키 스트라이프, 푸우, 미키 패턴의 4가지 종류가 있어, 어린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엽고 익숙한 디자인의 방석이 어린이의 마음을 한결 편안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에어셀 베타젤로 만들어져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엉덩이와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으니, 장거리 주행을 힘들어하는 어린이에게 최적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눈을 즐겁게,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

 

창문은 어린이의 눈에 가장 잘 띄는 곳 중 하나이죠. 창문에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를 부착하여 어린 조카의 이목을 끌어보세요.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는 귀여운 디자인의 곰돌이 캐릭터가 인상적입니다. 길이 조절 스트랩이 있어 손쉽게 가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흡착판으로 간단한 부착도 가능합니다. 또한, 폴리에스터 3중 직조 방식의 암막 원단으로 제작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햇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줍니다.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탈취까지,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탈취 스프레이

 

어린이와 동승하게 되면 아무래도 탈취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죠. 그럴 땐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탈취 스프레이를 사용해보세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어린 조카와 함께 스프레이를 분사해보기에도 좋습니다. 매트, 천정, 섬유 시트, 트렁크 등 탈취가 필요한 공간에 가볍게 뿌려보세요. 식물추출물이 냄새 원인까지 확실히 제거해주어, 상쾌한 기분을 오래도록 지속할 수 있을 것입니다. 10가지의 유해 화학 성분이 무첨가 되었음은 물론이고,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보유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명절에 만난 어린 조카와도 즐겁게 주행할 수 있는 법에 대해 소개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셨을 조카와 좋은 추억 쌓으며 풍요로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