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가을철 유리창 먼지, 주행 중에도 손쉽게 관리하기

2021. 9. 2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높은 하늘과 선선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을과 함께 시작되는 고민이 있죠. 바로 황사와 미세먼지인데요. 모래 먼지로 인해 유리창이 금세 뿌옇게 변해버리는 걸 보면 마음이 아파옵니다. 세차를 자주 하자니 귀찮고 번거로워 고민이셨다면 주목해주세요! 오늘은 주행 중에도 효과적으로 먼지를 청소할 수 있는 와이퍼와 워셔액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을비로 인한 얼룩에는,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

 

미세먼지에 가을비까지 합세하면 차량 유리창은 얼룩으로 가득해집니다. 특히 소나기라도 자주 내리는 날엔 지워도 지워도 얼룩이 생기기 마련이죠. 이렇게 생긴 얼룩은 시야를 불투명하게 만들어 운전자를 위험에 처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공기역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속 주행 시에도 효과적으로 얼룩을 제거해줍니다. 또한, 메탈하이브리드 관절구조차량 유리 곡면에 강력하게 밀착하여 빈틈없이 유리창을 닦아줍니다. 여기에 발수코팅 효과까지 겸비했으니, 가을비를 대비하기에 최적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입차 전용 와이퍼를 찾는다면, EZFLAT 수입차 와이퍼

 

가을 먼지를 대비해 와이퍼를 교체하고 싶지만, 수입차의 와이퍼 장착 규격 때문에 고민이셨나요? 그렇다면 수입차도 손쉽게 장착이 가능한 EZFLAT 수입차 와이퍼를 사용해보세요. EZFLAT 수입차 와이퍼다중곡률설계를 통해 누름압을 균일하게 유지함으로써 꼼꼼한 세정이 가능합니다. 고무날에는 그라파이트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더욱 부드러운 움직임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TB, PT, SL 어댑터 3종은 종류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하겠죠? 동봉된 장착 설명서와 장착 동영상을 활용하여 혼자서도 손쉽게 와이퍼를 교체해보세요.

 

 

 

유리창 세정에 필수!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액&레인OK 에탄올 그린 워셔액

01
순서대로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액, 그린워셔액

미세먼지에 있는 중금속 성분은 유리창에 흠집을 내거나 와이퍼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워셔액을 충분히 분사한 후 와이퍼를 작동하는 것이 좋은데요. 워셔액 보충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액레인OK 에탄올 그린 워셔액을 추천해드립니다. 두 제품은 모두 메탄올 대신 식물발효 에탄올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전도성 기반의 워셔 센서가 탑재된 일부 차량은 발수 코팅 워셔액의 사용이 적절치 않으므로, 레인OK 에탄올 그린 워셔액을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불스원 워셔액 사용법

1. 뚜껑을 누른 상태로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열어줍니다.

2. 본네트 내에 있는 워셔액 주입구에 워셔액을 주입합니다.


이때, 워셔탱크의 기존 워셔액을 다 사용하신 후 워셔액을 주입해주세요.
성능 유지를 위해 다른 워셔 제품과의 혼합 사용은 지양해야 합니다.

 

 

 

 

오늘은 가을철 유리창 먼지 고민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불스원의 노하우가 담긴 와이퍼와 워셔액으로 가을 미세먼지와 황사를 극복하고 깨끗한 시야를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