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단풍놀이 드라이브 필수템 추천

2021. 10.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새 울긋불긋한 단풍이 지기 시작했습니다. 맑은 가을을 맞아 단풍놀이 겸 드라이브를 떠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단풍철 드라이브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차량용 액세서리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쉬운 음악 재생!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

 

드라이브에 빠질 수 없는 요소가 있죠. 바로 음악인데요.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여유롭게 단풍 구경을 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운전 시 휴대폰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있습니다. 이때 휴대폰은 사이드포켓에 두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되면 재생목록을 확인하거나 다른 노래를 선택할 때마다 매번 고개를 숙여 휴대폰을 확인해야 하므로 불편함이 있습니다.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를 이용하면 이러한 번거로움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대시보드나 통풍구에 부착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고개를 약간 돌리는 것만으로도 재생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헤드암 확장버튼 및 스텐드암 조절버튼이 있어 높이 및 가로폭을 내 휴대폰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니, 노래 재생 중 휴대폰의 배터리가 다 될 일은 없겠죠?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와 함께, 흥 나는 단풍 드라이브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음료 한 잔의 여유,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

 

가을철 드라이브를 더욱 감성 있게 만들어줄 따뜻한 라떼 한 잔! 하지만 텀블러나 테이크아웃 잔은 쏟아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차량에 두고 주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동안 차 안에서 음료를 보관하기가 어렵다는 이유로 드라이브 시 음료를 포기하셨나요? 그렇다면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를 사용해보세요.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는 텀블러 2개까지 거치가 가능한 컵홀더입니다. 유선형 스프링 고정암이 텀블러 사이즈에 맞게 조절되어, 텀블러를 효과적으로 고정해줍니다. 또한, 90mm 슬라이딩 레일로 위치 조절이 가능하며 360˚ 회전 기능을 통한 각도 조절 역시 가능합니다.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와 함께라면, 음료가 쏟아질까 하는 걱정을 한결 내려놓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

 

단풍 구경을 하며 이것저것 사 놓은 간식거리! 드라이브 동안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 위해 계속해서 무언가를 먹게 되죠. 이때 과자봉지, 부스러기 등 많은 쓰레기들이 발생하는데요.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이 있다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컵홀더에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리콘 재질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실리콘 본체와 하단 스탠드를 분리할 수 있어 물 세척도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드라이브 시, 바로 쓰레기를 처리할 데가 없어 난감하셨던 분들이라면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을 이용해보세요!

 

 

 

오늘은 단풍철 드라이브에 빠질 수 없는 제품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위 내용 참고하시어 아름다운 단풍놀이 드라이브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