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찌릿찌릿 자동차 정전기 방지법!

2021. 11.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에는 날이 건조해지면서 정전기가 쉽게 일어나는데요.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정전기와는 달리 자동차 정전기는 자칫 화재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실내 정전기를 제거하여 쾌적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정전기 방지에 은은한 향까지,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에는 탈취기능 뿐 아니라 정전기 방지 기능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공간, 섬유 속 배어 있는 냄새의 원인을 제거해 악취를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섬유 테스트를 거쳐 옷과 차량 매트에도 손상이 없는지 확인된 제품입니다. 차량 매트, 천정, 섬유 시트, 트렁크 등 탈취가 필요한 차량 내 공간에 뿌리면 악취는 제거되고 은은한 향이 오래 가도록 만들어줍니다! 스윗한 자몽향, 프레쉬 그린가든향, 시원한 쿨아쿠아향 등 세 가지 구성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해보세요.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 사용방법

1. 분사노출 위치를 ON으로 돌려주세요. 첫 분사 시 3회 정도 빈 공간에 분사한 후 사용하면 내용물을 쉽게 분사할 수 있습니다.

2. 30cm 거리를 두고 섬유 또는 공간에 1~2회 분사해주세요.

3. 사용 후 분사 노즐을 OFF로 한 후 세워서 보관해주세요.

 

 

 

다용도크리너티슈로 간편하게 찌든 때 제거와 정전기 방지하기

 

쌓여 있는 먼지는 수분을 빼앗아 더욱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차량 내부 청소도 필수인데요. 다용도크리너티슈는 찌든 때 제거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플러스된 부직포 타입의 세정제입니다. 먼지, 매연, 담배 연기로 더러워진 대시보드와 차 유리, 내장재를 깨끗하게 닦아보세요.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먼지 흡착을 방지하고 재오염 방지 기능이 뛰어난데요. 세정이 끝난 후에도 사과향으로 쾌적한 상태가 유지됩니다.

 

다용도 크리너 티슈 사용방법

1. 제품의 뚜껑을 열고 포장지의 밀봉 스티커를 제거해주세요.

2. 한 장씩 뽑아 원하는 오염물을 제거해주세요.

3. 오염물을 제거할 때는 표면을 가볍게 눌러서 닦아주세요.

4. 사용 후 얼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로 정전기 방지, 세정에 광택까지 한 번에!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차량 실내에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인데요. 빠른 실내 세정과 광택 효과에 상쾌한 향으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자동차 청소를 하지 않고 방치하면 먼지가 쌓여 더 건조하게 만든다는 사실! 자동차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하면 정전기 발생률을 줄일 수 있겠죠?

 

크리스탈 실내크리너 사용방법

1. 사용 전 적당량을 보이지 않는 부위에 가볍게 문지른 후 이상이 없을 때 사용하세요.

2. 흙이나 모래 등 큰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먼저 제거 후 사용하세요.

3. 부드러운 천에 제품을 2~3회 분사 후 차량 실내 부분을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4. 찌든 오염의 경우 제품 분사 후 스펀지를 이용하여 가볍게 문지른 후 극세사 타월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5. 사용 후 통풍이 잘되도록 작업 부위를 건조해 주세요.

 

 

 

오늘은 건조한 요즘 정전기를 방지해 주는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정전기 방지하시고, 쾌적한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