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입동맞이 차량 관리 3탄 쾌적한 실내 유지하는 법!

2021. 11. 1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뚝 떨어진 기온에 차량 난방 사용이 증가하고 환기 빈도가 줄어들면서 실내 공기질에 비상등이 켜졌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충분한 환기 후 차량을 운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자주 환기를 시키는 게 쉬운 일이 아니죠. 오늘은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겨울철에도 효과적으로 실내 공기를 개선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차가운 바깥바람 대신 차량용 공기청정기!

 

실내 온도가 높아질수록 내장재에 의한 오염물질 방출량도 많아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마트액션에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필터가 적용되어 차량 실내의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오토 모드로 작동 시 스마트 센서가 자동으로 공기질을 측정해 풍량을 조절해주어 운전 중 따로 조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량 시동에 따라 자동으로 전원이 ON/OFF 되고, 놓치기 쉬운 필터 교체 주기도 알아서 알려주니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차량용 에어컨 필터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자동차는 주로 오염물질의 농도가 높은 도로에서 운행하기 때문에 미세먼지에 노출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요. 차량 실내를 미세먼지로부터 지키려면 에어컨 필터를 주기적으로 바꿔주어야 합니다. 10,000km 주행 또는 교체 후 6개월이 경과했을 때 교체해주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이때 교체할 필터 제품의 미세먼지 제거 효율을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합니다.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차량용 에어컨 필터는 초미세먼지를 97% 이상 제거해주는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 차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까지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사용 시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합니다. 쉽고 간편한 교체 방법으로 혼자서도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필터 셀프 교체법

STEP 1. 조수석 하단의 글로브 박스를 열어주세요.

STEP 2. 글로브 박스 안쪽의 좌·우 고정핀을 돌려서 분리해주세요.

STEP 3. 필터 덮개를 위·아래 또는 좌·우로 눌러 분리한 후 필터를 빼주세요.

STEP 4. 새 필터로 교체하고 역순으로 조립하면 교체가 완료됩니다!

 

 

 

 

살라딘 강력탈취캡슐로 기분 좋은 운행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여러 가지 냄새가 차량 내부에 스며들기 마련입니다. 불쾌한 냄새는 즐거운 운전을 방해하는 큰 요소 중 하나이기도 하죠. 이런 경우 냄새를 향기로 덮는 것보다 근본적인 악취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살라딘 강력 탈취캡슐은 야자숯 활성탄으로 만들어 유해성분이 없으며 악취 가스를 빨아들여 근본적으로 냄새를 분해·제거해줍니다. 또한 자동차 도어 포켓에 쏙 넣으면 되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담배 냄새부터 생활악취까지, 고민되는 악취는 용도별로 확실하게 제거해서 향기로운 내 차를 만들어보세요!

 

 

 

 

오늘은 겨울철에도 효과적으로 실내 공기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차량 실내 공기 관리는 쾌적한 주행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불스원 제품으로 겨울철에도 상쾌한 드라이브 즐기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