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2022년 신년맞이 선물 추천!

2021. 12.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2022년을 이틀 앞둔 시점인데요. 부모님, 연인에게 신년맞이 센스 있는 선물로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패키지까지 선물용으로 딱, 그라스 오브제

 

그라스 오브제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제격인데요. 유럽 TOP 향료 회사의 향료와 최상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로 고급스러운 향취를 구현해냈습니다. 도톰한 블랙 섬유 스틱으로 발향성과 고급스러움은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잉글리쉬 버베나, 화이트 머스크, 베리 블라썸 3가지 향으로 취향껏 선택해보세요.

 

옵션 1. 잉글리쉬 버베나

릴랙싱에 도움을 주는 버베나와 싱그러운 레몬이 느껴지는 상큼한 향

옵션 2. 화이트 머스크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화이트 머스크와 플라워가 조화된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

옵션 3. 베리 블라썸

잘 익은 베리들이 톡 터지는 듯한 달콤한 프루티 향

 

다 사용하신 후에는 리필 제품만 다른 향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경제적으로 다양한 향을 이용해볼 수 있어요! 리필 방법도 간단한데요. 우선 리필의 캡을 열고 유리병 안에 내용물을 넣은 후, 리드스틱을 유리병에 꽂으면 끝입니다.

 

 

 

허리건강을 선물하자, 밸런스온 시트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 허리 관절이 안 좋은 부모님에게 드릴 선물을 찾고 있었다면? 밸런스온 시트를 추천해요! 밸런스온 시트는 오래 앉아도 편안한 기능성 방석입니다. 잘못된 자세로 오래 앉아있게 되면 허리와 어깨, 목까지 무리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밸런스온 시트는 체압을 분산하고 불한정한 밀림을 방지하여 오래 앉아도 바른 골반 자세로 앉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이 제공하는 고밀도, 고탄성이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장시간의 압력을 분산하여 피부와 혈관이 눌리거나 뒤틀리지 않게 도와줍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탄성이 줄어드는 일반 솜이나 라텍스, 메모리폼과는 달리, 밸런스온 시트의 베타젤은 오래 앉아도 탄성이 손상되지않고, 물세척이 가능해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겨울에도 쾌적한 실내공기를 선물하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PRO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 자주 환기시키기 어려운데요. 소중한 사람의 쾌적한 공기를 위해 공기청정기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PRO는 고효율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해 실내의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빠르게 제거해 주고, 360도 3D공기순환 설계로 전방향 케어가 가능합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사무실 책상에 올려두고 쓰기 딱이죠?

공기청정기 사용 전 고민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소음인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PRO는 저소음 강력 송풍팬을 장착해 낙엽소리 정도인 최저 24.4dB정도의 소음만 발생하니, 소음 걱정은 접어두어도 되겠습니다. 다이얼 타입의 전원 방식으로 바람 세기를 3단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필터 교체 시기도 LED가 점멸해 알려주니 편리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오늘은 신년맞이 선물 추천템을 살펴보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선물로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