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비상탈출! 차량안전용품 이것만은 꼭!

2022. 1. 1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사고는 언제 어떻게 찾아올지 모르는데요. 자동차 화재 등 예측할 수 없는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최소한의 준비는 되어있어야겠죠? 오늘은 차량에 꼭 두고 다녀야 할 필수 차량안전용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재발생 초기 1분 골드타임!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화재발생한 후 초기 1분이 골드타임이라는 사실! 다들 알고계신가요? 이 골드타임을 놓치지 않기위해서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를 사용해보세요!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유류화재 진압이 가능한 강화액 소화용구입니다. 액체로 만들어진 강화액 소화용구로 소화력이 뛰어납니다. 스프레이 형태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가스가 LPG아닌 질소방식으로 여름철 차량내부 폭발을 방지해줍니다. 최대 4m 분사거리에서 23초간 연속 분사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알류미늄 캔을 사용하여 가볍고 녹슬지 않으며, 글로브 박스에 간편하게 보관해보세요.

 

 

 

유리파쇄부터 벨트커트까지! 불스원 비상탈출 안전망치

01
유리창과 안전벨트

 

유리창이 열리지않거나, 안전벨트가 풀리지 않는 등 비상상황 발생시 비상용 망치로 유리 파쇄와 벨트 커트 모두 해결할수 있는데요. 유리 파쇄용 망치로 차량 운전 중 비상상황 발생 시 쉽게 유리창을 깨고 탈출할 수 있습니다. 벨트 커터 기능으로 차량 운전 중 비상상황 발생 시 안전벨트를 신속하게 잘라내고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전용 거치대로 내 손이 닿기 쉬운 곳에 부착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차종이 사용 가능합니다. 비상 상황에 당황하지않도록 유리용 망치와 벨트용 커터를 사용방법을 숙지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용 망치 사용방법

1. 비상상황이 발생하여 긴급하게 차량에서 탈출해야 할 때 차량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 사용해주세요.

2. 본 제품의 손잡이를 단단히 잡고 차량 유리창을 향해 강하게 내리쳐 주세요.

3. 깨진 유리에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며 탈출해주세요.

 

벨트용 커터 사용방법

1. 비상상황이 발생하여 긴급하게 차량에서 탈출해야 할 때 안전벨트가 풀리지 않을 경우 사용해주세요.

2. 제품하단의 벨트 커터를 안전벨트에 걸고 비스듬히 힘껏 잡아당기면 안전벨트가 절단됩니다.

 

 

 

흔들리는 차 안에서도 고정!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트렁크에 물건을 마구잡이로 넣다보면 미관을 해칠 뿐만 아니라 원하는 물건을 손쉽게 찾아 꺼내기도 불편한데요. 트렁크 정리함을 사용하면 트렁크에 놔둔 비상용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꺼낼 수 있습니다.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세차용품, 비상용품 등 다양한 제품 멀티 수납이 가능합니다. 고급 캔버스 재질로 이루어져있으며 바닥면은 미끄럼방지 처리 되어 있어 흔들리는 차안에서도 자리에 그대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차량에 상비해 두어야할 차량 안전 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안전한 드라이빙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