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은 일반 주유소보다 셀프 주유소를 더 쉽게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조금은 번거롭기도 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주유할 수 있고 비대면 상황에서 접촉 없이 주유와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는데요. 엔진 관리도 셀프 주유만큼 손쉽게 할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오늘은 내 차를 더 오랫동안 안전하게 탈 수 있게 만들어주는 엔진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 관리를 소홀히 하면 차의 성능이 금세 떨어지게 됩니다. 차량의 소모품은 주기에 따라 올바르게 교체해 주어야 차량 성능이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가 있는데요. 엔진관리는 가장 간단하면서도 차량의 성능을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입니다.
엔진관리 방법으로는 엔진오일 관리, 엔진 코팅제 관리, 엔진세정제 관리 등이 있습니다. 엔진오일은 엔진의 실린더 안에 있는 피스톤이 잘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윤활유 역할을 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엔진 내부를 코팅하는 엔진 코팅제 또한 마모를 줄여 엔진의 수명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엔진이 움직일 때 발생하고 남은 불순물들이 엔진에 쌓이게 되면 엔진 성능을 저하시키게 되는데요. 이러한 불순물을 제거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엔진세정제입니다. 치석이 생기면 스케일링을 하는 것처럼, 엔진 때는 엔진세정제로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진오일과 엔진코팅제는 엔진오일 주입구에 넣는 것이고, 엔진세정제는 주유구를 통해 넣는 것입니다. 주유구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넣을 수 있는 엔진세정제로 엔진관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샷 골드는 엔진 관리에 탁월한 3가지 성능을 담아낸 3-in-1 하이 퍼포먼스 엔진세정제인데요. 듀얼부스터가 적용되어 강력한 세정력으로 오랫동안 묵은 엔진 때까지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연료와 엔진의 성능을 강화시키고, 정숙성과 출력 향상 등 주행성능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또한 다가오는 장마철, 엔진 내부의 수분이 걱정된다면 불스원샷 골드가 제격입니다. 제품에 첨가되어 있는 청정분산제가 연료탱크 내 수분을 흡수하여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의 수명을 연장해줍니다.
불스원샷은 주행 3,000~5,000Km마다 주입해 주는 게 좋습니다. 처음부터 꾸준하게 사용하면 언제나 새 차 같은 엔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블랙에 첨가된 듀얼부스터는 불스원의 20년 엔진 세정 기술로 새롭게 개발되어 적용되었습니다. 먼저 불스원샷 블랙 휘발유용은 엔진을 강력하게 세정하고 엔진을 복원해주는 GDI부스터와 소음과 진동 감소에 도움이 되는 옥탄부스터가 첨가되었습니다. 특히 연료의 옥탄가를 높여주는 옥탄부스터는 연소 효율과 출력 향상은 물론 노킹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불스원샷 블랙 경유용은 엔진 때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CRDI 부스터와 디젤 엔진에 적합하고 시동 성능 및 출력 향상, 소음을 줄여주는 세탄 부스터가 첨가되었습니다. 세탄 부스터를 통해 경유의 세탄가를 증가시켜, 저온 시 시동성이 개선되고 연소 효율이 향상되었습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는 주행거리 상관없이, 일상에서 습관처럼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 라인인데요. 강력한 하이테크 성분이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엔진 성능을 강화하고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주유구에 엔진세정제를 주입하는 것만으로 내 차 엔진을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주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셀프 엔진 관리를 실천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